[KENYoU]

 구 새틀라이드 지구에서 거주중인 청년. 재개발에 의해 편의점의 숫자가 늘어난걸 누구보다도 기뻐하고 있다. 그렇다곤해도 안정된 직장에 취직할 맘은 전혀 없어서, 자주 쇼핑을 할 수 있는 것도 아니지만.
 인생 일하지 않고 웃으며 살 수 있는 시간이 길면 길수록 좋다고 생각하고 있지만, 재개발 때문에 늘어난 일거리는 중노동뿐이라 질려하고 있다. 이왕이면 누군가의 기둥이 되는게 좀더 편해질거란 생각에 이르렀다. 그러니까 현재 교제상대 모집중.


KENYoU TF4 신뢰도 이벤트
* KENYoU TF5 신뢰도 이벤트


* TF 4, 5때는 듀얼리스트 22, 25
* 태그포스 유저들 사이에서는 통상 듀얼리스트 최약체로 낙인 찍인 유명인이라고 한다.
* GX TF시절에는 언제나 매점에 콕 박혀있던 사토 켄요우. TF4쪽의 설명에 보면 듀얼 아카데미아의 매점에 취직한걸로 추정되지만 삽시간에 리타이어한듯. 이름을 말하는것도 귀찮아서 KENYoU라고 개명해버렸다. 얼마나 귀찮은거냐.

* 여튼 귀찮음때문에 시작된 쓰레기인생이 TF4시절부터 구구절절 펼쳐져있다.
* TF4 크로우 호건 신뢰도 1000 이벤트에서 래리의 카드를 쓱싹했다. 시치미때고 쟈칼 미사키에게 도움을 요청했지만, 그뒤에 진상을 알게된 자칼 미사키에게… 이하생략.
* TF5 후도 유세이 신뢰도 1000 이벤트, 신뢰도 2000 이벤트에서 다나카 야스히코와 함께 타카하시 히데유키파의 일원으로 등장했다.
* TF5 크로우 호건 신뢰도 3000 이벤트에서 미타가와 타쿠야와 함께 카드를 삥뜯는 거리의 양아로 등장. TF4때도 한번 당해놓곤 모르쇠~하다가… 또 이하생략.
* TF5 키류 쿄스케 신뢰도 1000 이벤트에서 역시나 크래쉬 타운의 타카하시 히데유키의 부하로 등장했다가 키류에게… 이하생략.
* TF5 쉐리 루브란 신뢰도 1000 이벤트에서 다나카 야스히코와 함께 쉐리에게 수작질을 걸었다가 쉐리에게… 이하생략.
* TF6 야마시타 타로 신뢰도 2000 이벤트에서 보스인 타카하시 히데유키와 함께 안티룰 듀얼을 하다가 타로에게… 이하생략.
* 여튼 피래미 악역으로 등장하는 데서는 아낌없이 등장했다. 어떤 의미론 태그포스의 감초같은 인물.
* 여튼 만사 귀찮아서 플레이어에게 엉겨붙으려하고 있다. 도망쳐, 플레이어!!
* TF6에서는 마침내 호감을 가진 여자애가 등장하나 싶었더니…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이벤트란 참조.





 

Posted by 12345t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