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칼 미사키] 


 자칭 듀얼 아카데미아의 여캡짱.
 말투도 성격도 거칠고 야만적인 인상. 또한 무조건 싸움을 건다. 싸움도 듀얼도 명인급을 자칭하고 있으며, 자신의 최강을 믿어 의심치않는다. 여성이라는 자각은 희박해서 여자 취급당하면 성낸다. 공격적인 성격 때문에 듀얼도 공격중시의 전술. 방어는 서투르다. 영어를 잘 못하며, 아는 영어단어라곤 듀얼에 관련된 용어들 뿐. 하지만 기이하게도 잡학에는 밝다. 그 연장선인지 아닌지는 모르지만, 머리형을 보는 것만으로도 그 사람의 듀얼 실력까지 아는 경지에 이르게 된 모양. 머리스타일을 표현하는덴 주로 사자성어를 쓴다. 실력에 걸맞는 머리형태를 실현하기위해 모자를 쓰기 시작했다. 모자안은 분명 황당무계한 머리형일 것이다.


* 쟈칼 미사키 TF4 신뢰도 이벤트
* 쟈칼 미사키 TF5 신뢰도 이벤트


* TF4,5에서는 듀얼리스트 54, 57.
* 듀얼 아카데미아의 여캡짱.
* 머리스타일로 듀얼실력을 판단하는 묘하게 설득력있는 이론의 소유자.
* TF6에서는 TF5 엔딩때 관심을 보였던대로 모자를 쓰고 나왔다.
* TF4 크로우 신뢰도 1000 이벤트때 KENYoU의 구원 요청에 같이 듀얼. 그러나 KENYoU가 잘못했단걸 알자 그의 근성을 수정해줬다.
* TF4 이자요이 아키_아카데미아 신뢰도 4000 이벤트때 등장, 아카데미아의 진정한 캡을 가리기위해 듀얼을 신청했다. 이 당시 지나가던 후도 유세이_마커 無에게 태그 파트너를 부탁했다.
* TF5 이자요이 아키_아카데미아 신뢰도 4000 이벤트때 질리지도 않고 재 도전. 노머니 야요이를 언니라고 부르며 따랐다.
* TF6 이자요이 아키_아카데미아 신뢰도 2000 이벤트미야타 유마와함께 등장. 러브러브 어택을 날렸다. 친구로서 확실히 자리매김한 것 같지만 필드상에선 여전히 아키와 사이가 나쁘다.
* 미묘하게 잡학에 밝아서 잠들어있는 주인공을 당최 모를 동물들로 하나하나 비유할 정도.




 

Posted by 12345t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