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야타 유마]

 시티에서 거주중인 학생. 슬슬 졸업후의 진로에 대해 고민중.
 대범한 성격으로 남을 의심하는걸 모른다. 우선은 믿는 것부터 시작해, 도중에 의심하는 일도 없이, 철저하게 믿는다. 그녀의 문법에 의문형은 없는게 아닐까. 너무나도 순진무구하고 아름답게 반짝이는 눈동자로 응시당하며 [저, 믿고 있어요]란 소릴 듣고 있자면, 어떤 악인이라도 즉시 개심해 버린다는 한결같은 소문이 있다. 아무리 싫은 일이라도, 상대가 기뻐한다면 솔직히 자신의 일처럼 기뻐할 수 있다. 그런 그녀에게 [민폐]란 감정은 인연이 없음에 틀림없다.


* 미야타 유마 TF4 신뢰도 이벤트
* 미야타 유마 TF5 신뢰도 이벤트


* TF4,5에선 듀얼리스트 49, 52.
* GX TF에서부터 신세진 전통의 강호. 5D's 계열에선 히어로 덱을 사용하지만, 승률 자체는 높지 않은것같고, 그 탓에 듀얼신청이 무진장 들어온다고 한다.
* 여튼 순진무구한 성격으로 올곧게 다가온다. 그 탓에 TF4 시절의 음침한 이자요이 아키(아카데미아)에게 풀파워로 당했다. 그래도 TF5에서 유세이 덕분에 개심한 아키(아카데미아)와는 사이가 다시 좋아진 모양. 다만 아키 대신 찬 디레에게 들러붙어있다. TF6에서는 다시 아키(아카데미아) 신뢰도 2000에서 타겟을 바꿔 쟈칼 미사키와 같이 행동하고 있었다. 여튼 아카데미아의 사고뭉치.
* 아포리아 신뢰도 3000 이벤트에서 호세의 꾀임에 넘어가 다크니스 유마로 등장. 호세의 애정을 받았다. 사실 세계의 손주라던가?
* TF3엔딩에서는 주인공의 신부가 될꺼란 폭탄 발언을 던져 플레이어를 술렁이게 했지만, 리셋되어버린건지 그딴건없다. 심지어 이번편에서는 ZEXAL의 영향(주인공과 이름이 같다)으로 졸업후 진로가 대폭 수정되고 말았다.
* 참고로 사용하는 덱도 희망왕 호프 등 유마답게 엑시스 카드들이 대거 투입되어있다. TF5 이야기들과 TF6의 자연스러운 흐름을 보면, TF5 기획시절부터 츠쿠모 유마는 예정되어 있었던걸까???
* 그 탓에 이벤트가 상당히 ZEXAL을 의식한 느낌이다. 그러나 난 안봐서 모르겠고…
** TF6 3000 이벤트에서 보면 프라시드의 바보짓 뒷처리 이야기도 나왔다...


 

Posted by 12345t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