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 디레]

 시티에서 거주중인 학생. 딱 보기에는 가시돋친 차가운 성격으로 허세를 부리지만, 실은 남모르게 노력을 거듭해 평상시엔 아무렇지도 않은 표정을 하는 타입. 공부를 전혀 안했다고 말해놓고선 모의고사를 치면 A판정을 받는 타입이란 느낌.
 자신에겐 무르고, 타인에겐 엄격한 것처럼 보이지만, 자신에 대한 관대함은 평상시의 노력에서 오는 자신감 때문이며, 타인에 대한 엄격함은 노력부족이 눈에 띄여 무심코 쓴소리를 해 버리기 때문이다. 그렇기에 노력을 인정한 상대에 대해서는 올바르게 평가할 수 있다. 친근한 상대라면 엄청나게 관대해지는 경향도. 단 것을 무척좋아하지만, 필요이상으로 체형을 의식하기 때문에, 자유롭게 먹을 수 없어 매일을 갈등하고 있다.

* 찬 디레 TF4 신뢰도 이벤트
* 찬 디레 TF5 신뢰도 이벤트

* TF4,5에서는 듀얼리스트 51, 54
* 볼것도 없는 츤 데레. 너무 볼것도 없어서, 습관성으로 이름을 츤 데레로 쓰고 말았습니다. 수정을 아직도 안하고 있네요.
* TF5 이자요이 아키 신뢰도 3000 이벤트에서 미야타 유마와 함께 등장. 아키 개심이후, 미야타는 타깃을 츤양으로 옮긴듯하다. 하지만 츤양도 개심해서 TF6에서는 쟈칼 미사키로 옮겼지만.
* TF6 이자요이 아키_신뢰도 2000 이벤트때도 등장. 츤데레 어법으로 뭐가 뭔지 모를 러브러브 발언을 잔뜩 해줬다.
* 츤양과 무관한 이야기지만, 아포리아 신뢰도 3000 이벤트때 아포리아가 먹었던 과자는 TF5 츤양이벤트에서 언급되었던 터미널8의 명물, 환상의 한정푸딩 [트리슈라]로 추정된다.



 

Posted by 12345t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