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라 레이카] 

 시티에서 거주중인 학생. 양친 모두 법률가. 엄격한 가정에서 자랐기 때문인지, 매우 진지하며, 그녀 자신도 법률에 엄격하다. 그 엄격한 성격탓에 학교에서는 [위원장]이라 불려지고 있다. 사고방식이 고풍스러우며, 특히 남녀 관계에 대해서는 시대 착오적. 여자기숙사에 들어가야했었단 생각도 여러차례했다. 시력교정을 위한 안경을 콘택트로 바꿔 얼마간 생활했지만, 아무래도 콘택트와의 상성이 좋지 않았던 듯 안경으로 돌아갔다. 그녀 자신은 물론 주위 평가도 역시 안경쪽이 잘 어울린다는 듯.
 몸매에 대한 콤플렉스는 완전히 극복한 모양이지만, 그 이유는 비밀. 그런것보다, 공부하세요!


* 하라 레이카 TF4 신뢰도 이벤트
* 하라 레이카 TF5 신뢰도 이벤트


* TF4,5에서는 듀얼리스트 53, 56.
* 위원장.
* TF4 이자요이 아키_아카데미아 신뢰도 2000 이벤트에서 아키와 플레이어의 관계를 추궁하며 등장. TF5 이자요이 아키_아카데미아 신뢰도 2000 이벤트에선 다나카 야스히코에게 쫓기던 와중, 그러면서도 아키를 훈계하려 들었다. 그래도 둘의 관계는 TF4/5와는 천치차이지만. 
* 규율이니 규칙이니 깐깐하기때문에 참견이 잦다. 그런 주장이 분명해서 하세베 하루카의 존경을 받고 있다.
* TF5 루카_아카데미아 신뢰도 3000 이벤트에선 오바 나오미의 증언을 듣고, 루카를 추궁하러 왔지만, 순순히 눈감아준다.
* TF6 이자요이 아키_아카데미아 신뢰도 4000 이벤트에서 오바 나오미에게 넘어가서 진지하게 고백을 해왔다. 의외로 진지한 무드엔 휩쓸려가기 쉬운 타입인 모양.
* TF4에서는 컨택트. 이유는 GX 시절의 플레이어를 쉽게 발견하기 위해서였다고 TF4 시나리오에서 언급했다.
* TF5에서는 다시 안경파로 돌아섰다.
* 그것보다 TF6 1000 이벤트에서 장절하게 을 깠다. 여러 중의적 의미가 포함되어있겠지만.
* TF6 후지와라 유키노 3000 이벤트에서 찬조출연.



 

Posted by 12345t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