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더 카메타]

시티에서 거주중인 청년의사. 듀얼을 통한 진찰과 치료를 행하는 듀얼닥터. 의료로서는 위법행위지만, 시술을 받은 환자의 회복을 보면, 아무래도 돌팔이는 아닌 모양이다. 당국에게서 마크 당하고 있는 모양이지만 정재계에서도 그의 신세를 진 사람이 많아서 손을 댈 수 없다던가.
 환자 개개인에게 알맞은 치료비를 청구하기 때문에 청구금액은 엉망진창. 받을 수 있다면 듬뿍 받아내는 모양이다. 뒷세계와의 커넥션은 이제 끊을 수 없는 악연.
 니힐하고 얄꿎은 성격. 언제나 한마디가 많아서 트러블을 일으키는 일도 있다.



*
슬라이더 카메타 TF4 이벤트
* 슬라이더 카메타 TF5 이벤트

* 4,5편에서는
듀얼리스트 23, 26

** 실지론 GX편 태그포스에서부터 출연한 고참자다. GX때는 카메타 타케시란 이름. TF3 사오토메 레이(소녀) 버전 신뢰도 1000 이벤트에 절찬 딴지역으로 등장했다.
** 듀얼 의료라는 민완돌팔이같은 직종이지만 그 치료 능력은 상당히 높은듯. 4,5편때부터 내내 주인공을 '시체'취급해온지라 프라시드 엔딩
에 설득력을 덧붙였지만 TF6에선 결국 아스트랄체로 판명한 모양. 부자한땐 뜯고 가난한자한텐 싸게 치료해주지만 꼭 밉샹같은 소리를 덧붙힌지라 양쪽 모두에게 평판은 좋지않다(...)
** TF5에서는 뒷세계로부터 후도 유세이의 약점 탐색 및 암살(...) 의뢰를 받은 것 같다.




** 여담이지만 일본 태그포스 공략 위키란을 보면 슬라이더 카메타의 덱은 카메타란 이름에 걸맞게 거북이를 위주로 덱이 짜여져 있다고 한다. 그리고 킥이니 슛이니...하는 둥의 축구관련 카드들도....


 

Posted by 12345t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