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미즈 츠요시]

 시티에서 거주중인 청년. 변경 출신이지만, 자산가인 친가의 사업확대에 의한 도심진출 때문에 이주해왔다. 하지만 가업을 도와야할텐데, 도회의 밤놀이를 배워 지금은 매일 놀러다니는 나날을 보내고 있다. 훌륭한 형과 비교당하는 것이 이렇게 되 버린 원인의 하나일지도 모른다. 그렇다곤해도 사업을 순조롭게 처리해나가는 형을 싫어하진 않는 모양.
 무기력하고 무관심한 작금의 젊은이를 가장하고 있지만, 최근엔 인기있고 싶단 생각을 하는 모양이다.



* 시미즈 츠요시 TF4 신뢰도 이벤트
* 시미즈 츠요시 TF5 신뢰도 이벤트

* TF4,5에서는 듀얼리스트 25, 28

* GX TF아카데미아에서는 오벨리스크 블루학생이였다.
* 형 시미즈 토시야(라 옐로우)를 얼티밋 브라더라고 불렀다. 지금은 제대로 형이라고 부르고 있다. 다만 토시야는 5D's TF 월드에선 등장하지 않았다.
* 영감체질로, TF2 특수 이벤트에서 보면 아카데미아가 이계로 날아가는 것을 꿈꾸기도 했다. 이 체질은 5D's TF에서도 달라지진않은 것 같다.
* 너무 과하게 생각하면 머리가 터질듯한듯. 그 탓에 자주 멍~하니 있었다.
* TF4 루카 신뢰도 3000 이벤트에서 디맥에게 조종당해 쿠보타 슈지와 함께 루카와 듀얼.
* TF5 후도 유세이_판쵸 신뢰도 3000 이벤트에서 요시미츠 파의 일원으로 키류의 파트너를 역임.
* TF6 야마시타 타로 신뢰도 2000 이벤트에서 요시자와 유미, 진베와 함께한 안티룰 듀얼에서 패배, 트리슈라를 '내 취향이 아니야'란 말로 넘기려고 했었다. 하지만 타카하시 히데유키에게 덱까지 털릴뻔했다.
* 그의 가공할만한 변모는 다나카 야스히코와 매우 닮아있다.
* 만나보라고 소개시켜줄것같더니 결국 형님을 소개시켜주진 않았다. ZEXAL TF에선 나올려나?OTL



 

Posted by 12345t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