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도 유세이(판쵸) 신뢰도 3000 이벤트
VS 키류 & 시미즈 츠요시




 **
아침 회화 **

[유세이] 어이, 일어나…
             일어나, ■■

[유세이] 숙면 중이었군…
             방심하지마
             찾아온게 나였던게 천만 다행이었지…
             만약 적이었다면
             너는 지금 기권할수밖에 없었을거다

[유세이] 훗…
             그럼 일하러 나가볼까, 파트너
             잊었나?
             우리들은, 조직의 보디가드잖아

** 미개발 지역 **

[주민A] 빠, 빨리 집에 들어가…
[주민B] 열쇠 잠그고!
            밖을 보면안돼!

[유세이] …?
             뭔가 상태가 이상하군…

[타카하시] 오오, 선생님들
                기다렸네

[유세이] 무슨일이지?
             주위가 소란스러운것같은데

[타카하시] 나타났어, 나타났어!
                미츠 녀석과 결착을 낼 때가 온게야!
                승부는 얼마만큼 실력좋은 듀얼리스트가 있는가로 나
                부탁하겠어, 선생님들!

[유세이] 과연…
             대립 그룹과의 결전이란 건가
             그래서 겁에 질린 마을 주민들이 집에 틀여박힌거군

[유세이] 아아, 물론 듀얼하러 갈꺼야
             우리들은 보디가드니까
             보수만큼 일해야하지 않겠어?
             훗… 농담이다
             이 마을의 지배권을 건 듀얼이 되면…
             녀석이 모습을 드려낸 가능성이 높아

[타카하시] 미츠! 오늘에야말로 결판을 내주마!
                이 마을은 내 건게야!

▶ TF4 바닥에 이은 TF5 바닥 인생 2인조. 파트너 이벤트도 바닥했었다.


[요시미츠] 변했군, 히데
                옛날의 너는 그렇게까지 바보는 아니었는데

[타카하시] 시끄러!
                너한테 배신당한탓에 내가 얼마나 상처받았는지…
                옛 인연 때문에 지금까지는 봐줬지만
                그것도 오늘이 끝이야!

[타카하시] 이 마을은 내가 받겠어!
                광석 채굴도 우리 그룹이 독점하마!

[요시미츠] 나도 그룹 보스다
                네, 그렇습니까하고 건네줄순없지
                이 마을의 룰대로
                듀얼로 결정짓도록하자

[타카하시] 바라던 바!
                우리들의 새로운 선생님들 실력에 쫄지말라고!

[요시미츠] 또 관짝을 늘릴뿐이라고 생각하지만…
                부탁드립니다, 선생

[키류] 아아…

[타카하시] 이쪽도 부탁드리겠습니다, 선생님들!

[유세이] 기다리고 있었다, 키류



[키류] 너냐…, 유세이…

[유세이] 네가 듀얼에서 등을 돌릴일은 없단걸 알았다
             여기 오면 반드시 만날 수 있다고…

[키류] 날 만나러 왔다…라고 말할셈인가
          희한한 녀석이군

[유세이] 너를 데리고 돌아가기 위해서왔다, 키류!!

[키류] 흥… 나는 이미 죽은 인간이다
          내 버려 두면 될것을

[유세이] 그렇겐 못해!
             키류, 나는 너를…!!

[타카하시] 어이, 뭘 떠들고 있는 거야!?
                네놈들의 일은, 듀얼하는거잖아?!

[요시미츠] 아는 사이일줄이야
                그럼 하기 어렵겠지

[키류] 안심해
          상대가 누구든 봐줄 생각은 없다
          유세이…
          다시한번 날 쓰러트려봐라

[유세이] 물론, 너와 듀얼할거다
             허나 1 대 1이 아냐… 태그 듀얼이다
             나는 ■■와 태그다

[키류] 내게 파트너따윈 없어…

[유세이] 싫어도 누군가와 태그해다오
             그렇지 않으면… 키류 너완 듀얼하지 않겠다

[키류] 유세이, 너…

[요시미츠] 아앗, 진짜 누구라도 좋으니까
                선생의 파트너를…

[시미즈] 내가 하지

[요시미츠] 아아, 너냐
                상관없겠지, 선생?

[키류] 그래…
          누구라도 마찬가지다
          어차피 내 파트너 자릴 감당할 녀석은 없으니까말야…
 

---------------------- Dual ------------------------

[타카하시] 조오오앗쓰!
                우리 선생님이 이겼어!

[시미즈] 큭, 광산행은 싫어!!
             난 도망칠래!!

[요시미츠] 물러날수밖에 없겠군

[타카하시] 헤헤헷, 과연 선생님
                내가 점찍어둘만…

[유세이] 이 마을의 지배잔 네가 아니야

[타카하시] 하…?

[유세이] 듀얼에 이긴 자가 모든 것을 얻는다
             그게 이 마을의 규칙이었지?

[유세이] 나는, 이 마을을… 여기 사람들에게 돌려주겠다

[타카하시] 뭐, 뭐라고?!
                그런걸 누가 허락…

[유세이] 불만이 있다면 우리들과 듀얼할텐가?
             자, 카드를 세트해라
             상대해주지

[타카하시] 큭…
                두, 두고보자~!!!

[유세이] 훗…

[키류] 유세이… 네 승리다

[유세이] 아냐
             우리들의, 승리다

[키류] …?

[유세이] 태그듀얼이었지
             내겐 ■■가 있었다

[키류] ■■…
          그런가… 갑작스레 만들어진 태그인 우리들에겐 없던 유대가
          너희들에겐 있었단건가…

[키류] 훗…

[유세이] 키류…

[키류] 너는 조금도 변하지 않았군
          지금의 듀얼에서도 내 마음을 끄집어내려 하고 있었다

[유세이] 키류, 나는 널 구하러 왔어

[키류] 네겐 몇 번이나 구원받았지
          그때도, 지금도…

[키류] 만족…했었다

[유세이] 키류…

[키류] 또 이런 기분을 느낄 수 있었던건
          네 덕분이다, 유세이

[유세이] 키류, 우리들과 함께 돌아가자

[키류] 그건… 불가능하다

[유세이] 어째서지, 키류?!
             잭이나 크로우역시 네가 돌아오는걸 기다리고 있어!

[키류] 유세이, 나는…
          나는 아직, 만족하지 못했어

[유세이] …?

[키류] 이 마을이 날 필요로 하고 있다
          마을을 엉망으로 만든 책임은 내게도 있어
          이 죄를 속죄해야만해

[유세이] 그런가…

[키류] 유세이… 네가 와주지 않았더라면
          나는 죽은채였을꺼다

[유세이] 키류, 나는…
             네가 정한일이다…, 난 아무말도 하지 않겠어

[유세이] 그럼

[키류] 그래, 잘가라

 

Posted by 12345t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