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야자키 켄타로]

 구 새틀라이트 지구에 거주중인 소년. 친인척도 하나 없는 천애고아. 성격은 실로 겁쟁이. 언제나 겁먹어있다
 그야말로 괴롭힘당하는 아이의 전형 그자체지만, 그를 괴롭히면 심한 꼴을 당한다는 소문이 있으며, 실제로 몇 명이 생사를 헤멜 정도의 부상을 입은 적이 있기 때문에 주위의 사람들은 그에게 관여하려들지도 않는다.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지 않는 날들이 계속되면 계속될수록, 그의 마음 속 어둠의 영역은 나날이 늘어가고 있다. 그 자신도 그것을 깨달아가곤 있지만, 깊이 생각하지 않기로 하고 있다.
 이제까지 사이가 좋았던 삼인조, 카와이 미야코를 둘러싼 카도이 토시유키와의 기나긴 전쟁이, 지금 시작된다…


* 미야자키 켄타로 TF4 신뢰도 이벤트
* 미야자키 켄타로 TF5 신뢰도 이벤트


* 4,5편에서는 TF 듀얼리스트 64, 67.
* 카도이 토시유키, 카와이 미야코와 함께 행동하는 3인방 중 하나.
  보라, 이 아이가 태그포스의 미래를 짊어질
최종보스다.

* 동생들이 있다고 언급하지만 실질적으로 등장한 적은 없다.
* 아이템을 줬을때 좋아하는 목록은 '동생들이 좋아하는 것들'도 포함되어 있다. 발언자체만 보면 가정적이고 전원적이지만 대체 무엇이 잘못된걸까
* TF4 키류_만족 신뢰도 2000 이벤트일때 길가던 소년A로 등장했다.

* TF4 루카 신뢰도 4000 이벤트때 지박신 크실에게 바쳐질 제물로서 디맥과 태그로 등장.
* 키류 쿄스케가 촌장으로 있는 만족 타운의 일원으로 자주 등장한다. TF5 키류 이벤트에서 당시 크래쉬 타운에서 D휠의 원료가 되는 마인 광석을 줍는 아이로 미야코와 같이 등장했다. 카도이는…?
*
 
TF6 우시오 테츠 3000 이벤트에서도 키류를 감싸며, 키류의 파트너를 역임. 만족타운에 주거하는 모양이다. 카도이는…?
* 미래의 최종보스다운 관록으로 5D's의 현행 최종보스들(루드가, 렉스, 존)과의 우호도 수치가 상당히 높은 것이 특징.



** TF5에서는 악마계 카드를 사용. TF6의 덱 네임은 침략 다크사이드/인벨스 덱이다...

Posted by 12345t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