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 고급 주택가에서 거주중인 소년. 대부호의 집에서 응석받이로 자랐다. 예상했던대로 기분나쁜 성격. 부친이 경영하는 회사가 흡수합병된걸로 장래 사장의 자리를 잃고말았기에, 카드아이템을 판매하는 회사를 창업, 사장이 되었다. 부친의 연줄이나, 권력, 돈을 풀 활용해서 손에 넣은 호화품들이나 일반인에겐 불가능한 체험등을 자랑하며, 남들의 부러움을 사는 것을 무엇보다도 좋아한다. 사회의 풍파를 맞아 겸허해졌으면하지만, 야심이 비대해질뿐. 역시 빈정상하는 녀석.
* 4,5편에서는 TF 듀얼리스트 65, 68.
* 5편때 집안 사정으로 어머니가 재혼. 성이 달라졌다.
* TF4 미스티 로라 신뢰도 3000 이벤트때 잭의 파트너로 등장. 킹의 팬이다. 그건 TF6까지도 변함없는듯. 무직이라고 깠지만.
* TF5 루카 신뢰도 1000 이벤트, TF6 루카 신뢰도 1000 이벤트에서 루아와 함께 등장. 루아의 친구. 성이 바뀐건 TF5부터인데 루카는 TF6때 그 아픈 가정사를 찔렀다. 심하다.
* TF6 아포리아 신뢰도 1000 이벤트에서 루치아노와 함께 등장. 아포리아의 온정으로 듀얼 보드는 받았고, 그걸 사업아이템으로 써먹는게 TF6 시나리오다.
테라시 요스케 신뢰도 1000 이벤트
[테라시 요스케] 여어여어~, 안녕
실례할게?
아, 뭐 자고 있겠지하고 생각은 했었어
인간은 그리 쉬이 변하지않으니까
그치만 난 좀 달라졌다구?
왜냐면 지금의 나는 작다고해도 회사의 사장!
굉장하지, 멋지지?! 와하하핫!!
뭐 내 자랑은 그정도로 하고
오늘은 당신을 높이사서, 장사 이야길하러왔어
내 회사… 빅토리 죠이 코퍼레이션의 D휠러로서
WRGP에 나가줬으면 하는데.
[테라시 요스케] 팀 리더는 물론 나!
당신은 서브 리더를 부탁할게
지금 한창 이름을 떨치는 어린 사장이 분투하면
광고효과도 딱이고 매상상승도 틀림없어!
나와 당신 사이니까
물론 대답은 'OK'겠지?
[테라시 요스케] 여어여어, 좋은 아침 일어나있어? 이봐…, ■■, 일어나래두!
[테라시 요스케] 어때? 어때? 봤지, 내 활약? 그게 내 비밀병기, 우리 회사의 자랑, 듀얼 보드야! 듀얼 디스크와 스케이드 보드의 하이브리드로 어린애라도 간단히 라이딩 듀얼을 즐길 수 있어
[테라시 요스케] 후훗, 모두 본적 없으니까 깜짝 놀랬었지, 정말로 통쾌해! 당신도 애써줬으니까, 초전도 승리로 장식했고 계획대로 광고효과는 완벽해!
[테라시 요스케] 듀얼보드 문의도 쇄도해서 메가히트는 틀림없단 호평이야
[테라시 요스케] 뭐, 양산화해서 발매하는건 조금 뒷 이야기가 되겠지만… 이 메가히트 상품을 우리것으로 삼으면 우리 회사도 업계 중심에 파고들 수 있어
[테라시 요스케] 두고보라구~ 반드시 천하를 따내서, 이 내가 세계의 듀얼씬을 덧칠해줄테니까! 자, 그럼 오늘도 이기러 갈까나? 힘내주게, ■■군!
테라시 요스케 신뢰도 3000 이벤트
[테라시 요스케] 크으으으윽… ■■, ■■! 일어나, 일어나봐! 큰일이야, 큰일났어!!
[테라시 요스케] 이것, 봐! 이 뉴스 기사! 그래, 거기! 팀 뉴월드 특집말야! 이 꼬맹이의 D휠… 어딜 봐도 듀얼보드야! 게다가 우리껏보다 고져스하고, 멋져…
[테라시 요스케] 어리석었어… 이런 곳에 경쟁상대, 라이벌이 있었을줄이야! 놀랍게도 녀석들의 비밀병기였던 모양으로 지금까지 공식전에서 쓴적은 없었던것같아 먼저 선보인건 우리지만, 회사쪽으로 배낀게 아니냐면서 클레임이 잔뜩…
[테라시 요스케] 위험해, 곤란하게 됐어… 이래선, 듀얼보드 상품화가 없던 일이 되버릴거야 농담이 아냐, 이미 상당히 투자했단말야 여기서 실패해서 손핼보면 우리 회사도 끝이야!
[테라시 요스케] ………
[테라시 요스케] 으, 응. ■■말대로야 이렇게 된 이상, 듀얼로 승부할수밖에없어! WRGP에서 어느쪽이 더 우수한지 흑백을 가린뒤에 진정한 듀얼보드를 결정하는거야! 녀, 녀석들은 세계 톱레벨의 강호고 대전상대를 병원행시켜버린다는 소문마저있는 엄청난 실력자지만… 여기서 싸우지않으면, 사나이 체면은 없는거야!
[테라시 요스케] 이왕이면 부딪혀서 깨지자구!! 고마워, ■■ 난 이미 각오를 굳혔어
[테라시 요스케] 자, 가자! 둘이서 팀 뉴월드를 쓰러트리자!!
테라시 요스케 신뢰도 4000 이벤트
[테라시 요스케] 여어, 좋은 아침~ 컨디션은 어때? 뭐…, 느긋이 자고있는걸보니, 절호조구나? 요전에 팀 뉴월드를 이긴덕분에 듀얼보드의 평판은 상승세, 우리 회사도 대호조!
[테라시 요스케] 실은, 나니까 말하는건데… 나랑 사촌이 새운 빅토리 죠이 코퍼레이션은
완전 영세기업이라서말야 고육지책으로 나를 어린애 사장이라면서 추켜세우면서도 업적자체는 보통이야…
[테라시 요스케] 돈이 별로 없으니까 내가 자랑하는 카드 콜렉션도 융자담보로 잡혀버렸어
[테라시 요스케] 하아, 파파의 회사를 뛰쳐나와 독립했다면서 이야기하곤 있지만… 현실은 엄격하고, 돈을 버는건 큰일이란걸 시리도록 잘 알았어
[테라시 요스케] 하지만, 또 하나 알게 된 것도 있어 내가 듀얼을 배신하지않으면 듀얼도 날 배신하지않아 카드와 듀얼보드에 미래를 맡기고… 난 앞으로도 1등을 노리며 달려나갈거야 왜냐면 난 이래봬도 D휠러니까! 자, 드디어 결승전이야 준비는 됐어, 파트너?
[테라시 요스케] OK? 오케이! 그럼, 가자, ■■ 여기서 이기면 대박, 우리 매상도 엄청날꺼야!
테라시 요스케 엔딩
[테라시 요스케] 어린 사장, 듀얼보드로 WRGP를 제패해 어린 킹에 등극! 훗훗훗… 오늘밤 톱뉴스 표제는 이걸로 결정이야
[테라시 요스케] 해냈어, ■■! 우리들의 승리야, 우승이야!
[테라시 요스케] 최고야, 당신! 정말로 잘해줬어, 고마워! 이걸로 듀얼보드 판매는 대성공! 내 회사도 순풍에 돛단거나 마찬가지야! 물론, 당신 보너스도 잊지 않았어
[테라시 요스케] 듀얼보드를 상품화한 뒤엔 크게 지불해줄테니까, 괜찮아 뭐, 지금은 경영도 힘들고, 크게 잘된뒤에 지불하게 되겠지만 자잘한거니까 신경쓰지마!
[테라시 요스케] 그것보다, 알아? 비즈니스 성공 비결은 히트 상품을 연속 발매하는 거야 듀얼보드에 이은 새 아이템으로서 당신의 D휠을 상품화하고싶은데, 어때?
[테라시 요스케] 실은 그 굉장한 D휠 뭐냐면서 회사쪽으로 상당히 문의가 들어오는데 뭐, 폭음으로 어린애가 경련을 일으켰다던가 TV가 망가졌다던가하는 클레임쪽도 많지만…
[테라시 요스케] 화제가 될 임팩트가 있단건 그만큼 히트할 가능성도 있단거지! 어때, 나와 새로운 가능성… 새로운 경지를 지향하는건?
[테라시 요스케] 일단, 시판 모델 상품화를 맡겨주면 당신의 보수는 이정도로, 특허료는 이정도로… 뭐…, 나쁘겐안할테니
[테라시 요스케] 맡겨보래도! 왜냐면 우리들은 태그 파트너인걸! 앞으로도 잘 부탁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