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 프리덤]

 시티에서 거주중인 소년. 격투가 일가에서 태어났지만, 그는 격투기에 흥미는 없는 모양. 자신에게도 자신이 없어서 언제나 오들오들떨고 있다. 그런 자신의 성격이 싫어서, 변하고 싶어하곤 있지만 좀처럼 잘 되지 않아서 주눅들어 있다. 그런 성격탓인지 괴롭힘의 대상이 되었지만, 양친을 비롯해 주위 어른들이 [우리 아이가 괴롭힘당할리가 없다]라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아군다운 아군이 없다. 그런 현실에서 도피하기위해 시작한 듀얼이지만, 최근엔 듀얼 실력을 붙힘과 동시에 조금씩 자신감을 지니게 되었고, 듀얼을 통해 서로 이해할 친구들이 생기는것도 시간문제일 것이다.


* 마크 프리덤 TF4 신뢰도 이벤트
* 마크 프리덤 TF5 신뢰도 이벤트

* TF4,5에서는 듀얼리스트 62, 65.
* 겁쟁이, 울보.

* TF5 크로우 호건 신뢰도 2000 이벤트에서도 등장해 우시오에게 잔뜩 겁먹은 모습을 보여줬다.
* 남캐한텐 얄짤없는 태그포스(여러모로)지만 TF5에서부터 범용 스탠딩에 표정이 들어가면서 제법 개성파에 들어가게 된 시티의 소년.(상당히 대우가 좋은 편이다)
* 시티의 키미 시로미와 더불어 말수가 겁나 적다(...). TF5에서는 쉐리의 도움을 받아서 그녀에게 고맙단 인사를 하기 위해 WTGP에 참가했다.
* 덱은 보석수+E 히어로가 융합된 요한+쥬다이덱이였다만 TF6에는 마침내 합체한 보석융합을 들고 나왔다. 그래 보석+융합은 사실 그런 의미의 덱이였다(...)



Posted by 12345t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