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바 나
오미]

 시티에서 거주중인 학생. 부친은 프리 저널리스트로서 거의 집에 없다. 극도의 결벽증으로, 신경질적인 성격. 피부에 닿는 모든 것을 살균하지 않으면 기분이 풀리지 않는다. 특히 남성은 전부 불결한 존재라고 생각하기에 전혀 흥미가 없다. 가능하다면 열탕소독해 버리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다. 이러한 살균욕 덕분에 화학자의 길로 나아가게 된 것은 아직 미래의 이야기. 듀얼을 잘하고 예쁜 여성을 좋아한다. 특히 동급생 이자요이 아키에게 열중했었던 모양이다. 하지만 그 마음이 통할것같지 않단걸 깨달은건지, 최근엔 다른 타겟을 발견한 모양이다.


* 오바 나오미 TF4 신뢰도 이벤트

* 오바 나오미 TF5 신뢰도 이벤트



* TF4, 5에서는 듀얼리스트 60, 63.
* 백.합. 러브러브하는 대상인 이자요이 아키와 함께 자주 출연했다. 당연하지만 아키에겐 씨알도 안 먹혔다.
TF4 이자요이 아키_아카데미아 신뢰도 1000 이벤트, TF5 루카_아카데미아 2000 이벤트, TF5 이자요이아키_아카데미아 신뢰도 1000 이벤트에서 아키의 곁을 멤돌았다.
* TF6 이자요이 아키_아카데미아 신뢰도 4000 이벤트에서 모든 일의 원흉.
* TF6 루아 신뢰도 1000 이벤트에서 아키의 팬으로 스탠드에 있었다.
* TF6에서는 아키에서 눈을 돌리고 딴 얘를 점찍었다고한것같은데, 그래도 '그 아이'는 아키 같기도 하다.
* 것보다 한결같은 그쪽계열이기때문에 여성캐릭터지고는 담백한게 특징.





 

Posted by 12345t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