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gforce6] 링크

공지사항2011. 9. 30. 08:59

 

▶ 전설의 팀 5D's

**

 **

태그포스6 듀얼리스트1 일람 번역 ○
태그포스6 듀얼리스트2 일람 번역 


▶ 네 곁에서



** 올 클리어 특전 이미지 **

** 3번째 이벤트가 겁나 길었던 지라 상당히 피곤한데 비해, 네번째 이벤트는 잭 4000이벤트 뒷풀이 이야기 비슷한 느낌이다. TF한정이지만 공식적으로 '남는다'를 선택해준건 미묘하다랄까.. 얜 정말 성향이 지박스러움..
 

** TF4때도 생각하지만 잭은 멋질땐 참 멋지단말이지... 그거랑 무관하게 클리어 보이스가 재탕인건 슬프지만..
 

** 크로우답다면 크로우 다운 엔딩. 참고로 크로우도 특전 보이스는 재탕임;;; 이놈들;;!

 

** 여러모로 딴지걸게 많은 에피소드였지만 뭐...

** 크로우4000 이벤트랑 엮어보면 상당히 재밌음. 크로우가 루아의 교관이나 선생비슷한것을 하고 있구나.. 

* ㅠㅠ전통있는 어나더긴하지만 딴 캐릭 어나더도 좀 써줘ㅠ!

** 1-3000 내내 루아때문에 겁나 짜증났는데(...) 4천이 겁 뜬금없어서 뭐라고해야되나... 참 재미없다 싶은 이벤트. 그래도 시리즈3편에 걸친 대하키잡의 역사엿다... 물론 재밌진않음...

** 아무도 알아주지않다니;;! 그래도 이번편엔 바로바로 루카인줄 알아주는 분들이 많은건 다행이다...

** 프라시드 겁나 굴욕 터지는 ㅋㅋㅋ 이벤트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제작진 고맙다 제작진;ㅁ;!

** 멋진 남자 우시오... 멋진 남자...

** 쟝은 상당히 진한 캐릭터...라고 생각합니다. 넹. 여러모로... 하지만 크로우 1000을 봐라!!

**타로랑 태양은 귀엽습니다! 팀 자체로선 라그나로크랑 거의 비슷한 구성으로 보이지만, 라그나로크가 세련됐다면 태양팀은 순박한 구성이라고해야되나... 참고로 타로 1000 이벤트는 진베 이벤트 복선임... 참고로 개인적으로 '빨강색' 네임 마크는 주인공한테 안 붙히는데(쥬다이도 적갈이었으니) 타로는 진짜! 빨강이라고 생각해!

** 드래건은 겁나 귀여움... 터지는 귀여미함.. 1,2000 이벤트는 잭빠돌 개그인줄알았는데 그 이후엔 그게 아닌건 좀 아쉬움.

** 브레이브는 거의 크로우랑 처지가 비슷한 캐릭

** 의외로 열혈캐릭이였던 해럴드.. 것보다 엔딩이 성우 개긐ㅋㅋ

** ...이 이런 엔딩;;.........;;;

** 말이 필요없는 퍼펙트 러브... 과거로 돌아가서 과거의 자신을 돌아보며 과거의 자신을 아낌없이 까는(ㅋ) 아포리아가 넘 귀여웠다. 정말 가차없이 까던데... 너야, 너! 첫 이벤트에 집에 방문해서 왤케 고압적으로 굴어... 했더니 기억 상실이었구나....

** 실로 꿈도 희망도 없었을 엔딩이 될뻔했지만, 그래도 마지막엔 희망이 있고 말았습니다.. 꿈도 희망도 없는 엔딩도 좋을텐데 말이야...

** 렉스 고드윈 편 끗. 장관팬으로선 다소 섭섭하고 아쉽긴하지만. 것보다 장관모드일땐 존대고 더블 시그너 모드일땐 반말이넹... 그리고 밤에(그러고보니 렉스는 아침회화가 아니네;;) 언급하는 닮은인물은 그냥 형이었음. 딴 반전없었다..

** 제작진은 정말 쇼타를 좋아하는게 아닌가요?! 대사들이 하나하나 심혈을 기울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