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 아유미]

 구 새틀라이트 지구에서도 특히 가난한 사람들이 많은 지역에서 사는 소녀. 원래는 귀금속왕의 자제였지만, 사업의 실패로 일가는 뿔뿔히 흩어져, 그녀 홀로 새틀라이트에서 살게 되었다.
 그녀가 사랑했던 양친의 생사는 이제는 불명이지만, 상식인이라면 눈을 돌리고 싶어질정도로 악행을 거듭해 부를 쌓았단 것은 명백했다. 그 행실에 대한 원한과, 상류계급에 대한 질투가 악의의 탁류가 되어 그녀를 집어 삼키어, 시티 통일전까지는 대부분의 인간들에게 미움받으며 박해받았다. 통일 후인 현재엔 양친의 기억이 풍화된 탓인지 대놓고 미움받는일은 줄어들었지만, 증오와 무관심은 큰차이가 없을지도 모른다. 그런 처지에도 불구하고, 솔직한 성격과 고결한 품격을 잃지 않고 진솔하게 살아올 수 있었던건, 언젠가 반드시 데리러 오겠다는 약속을 해준 사랑하던 파파와 마마를 만날 날이 올거란걸 믿고 있기 때문이다. 올곧게 살아가는 그녀의 이해자는, 조금씩 늘어가고 있을터….


* 세라 아유미 TF4 신뢰도 이벤트
* 세라 아유미 TF5 신뢰도 이벤트


* 4,5편에서는 TF 듀얼리스트 74, 77.
* 만인에게 미움받고 있다. 류고인 죠와는 상반되는 캐릭.
* TF5 우시오 테츠 신뢰도 1000 이벤트센시 테시마와 함께 등장했다.
* TF5 루아_아카데미아 신뢰도 1000 이벤트때, 루아와 듀얼, 그 당시엔 센시 테시마와 아는 사이는 아닌듯..
* TF6 크로우 신뢰도 2000 이벤트, 신뢰도 4000 이벤트때 마사 하우스 일원으로 크로우를 응원왔다.
* TF6 루카_아카데미아 신뢰도 2000 이벤트때 센시 테시마와 함께 루카와 태그듀얼했다.
* TF5때는 센시 테시마와 페어 이벤트.
* 새틀라이트 생활을 시작한건 약 5년전부터. 즉 제로 리버스와는 무관했다.
* 환경이 고되도 한결같고 고귀하게 살아간다지만 뭔가가 석연찮은 검음이 느껴진다. 왜일까.





 

Posted by 12345t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