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사미 쇼코]

 시티에서 거주중인 여성. 부친은 고고학회의 중진이며 인기작가. 온실속에서 자란 아가씨기 때문인지, 소극적이면서 기질이 약하다. 지나치게 얌전한 성격으로, 자신의 생각을 그다지 주장하지 않는다. 그 반면 심지가 굳은 점이 있어, 자주 집을 비우는 부모를 대신해 나이차가 많이나는 여동생들을 돌봐주고 있다. 부모의 직업의 영향인지 공룡을 매우 좋아해서, 이제는 공룡없는 인생이란 생각조차 할 수 없을 정도. 물론 듀얼에서 사용하는덱도 공력덱. 룩스나 성격과 덱의 갭에 깜짝 놀라게되는일이 비일비재. 그녀 왈, [저는 공룡씨한테서 용기를 나눠받고 있기때문에, 겨우 듀얼할 수 있는거에요…]
 지금까지 몇 번인가 남성을 파트너로 삼아 태그를 짜본적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남성을 대하는건 아직도 익숙치않은 모양으로, 아직도 이야기하는것만으로 긴장해 버리는 모양. 어떻게든 진화를 이루기위해 노력하고 있다.


* 우사미 쇼코 TF4 신뢰도 이벤트
* 우사미 쇼코 TF5 신뢰도 이벤트

* TF4,5에서는 듀얼리스트 35, 38
* TF2 켄잔 신뢰도 5000 이벤트에서도 공룡을 좋아하는 학교 선배로 다나카 나츠요와 태그로 등장했다.
* TF2 특별 이벤트에서 켄잔과 태그로 등장. 켄잔의 말투에 맞춰 어미를 '자우르르'로 바꿔쓰고 있었다. 부끄러웠을것이다.
* TF3 듀얼리스트 2,3 공통 신뢰도 1000 이벤트에서 어려운 가정 사정을 밝혔다. 크로노스가 파트너일경우 그녀와 야마모토 유리가 듀얼 상대다.
* TF4 사기리 미카게_강건 신뢰도 2000 이벤트에서 병원앞에 있다가 미스티에게 걸려서 듀얼. 동생이 병원에서 진찰을 받고 있었다고 말했다.
* TF4 듀얼리스트 설명을 보면 GX TF의 플레이어를 언급했다.
* 아버지는 재혼한 것 같고 여동생들은 재혼상대쪽의 자제들 같지만, 재혼상대인 어머니와도 사별한 모양.
* TF6에서 켄잔을 힐끔 언급했다.



 

Posted by 12345t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