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 아틀라스 신뢰도 3000 이벤트
VS  DS 칼리 나기사 & DS 미스티 로라



 ** 아침 회화 **

[잭] 일어났나, ■■.
       미안하지만, 네가 깨어날 때까지 여기서 기다렸다.
       나? 나는 어젯밤부터 자지 않았어.
       여러 가지 일이 있어서… 잠들 수 없었다.

[잭] 칼리의 집을 나오고나서,
       쭉 녀석과 만난적이 없어.
       그날… 아르카디아 무브먼트가 무너졌던 날, 깨진 칼리의 안경을 줍고나서
       최악의 상상도 했다…


[잭] 그래, 하고 있었다… 그랬었다!
       얼마지나지 않아, 녀석과 재회했지.
       생각치도 못한 곳에서.

[잭] 칼리는 다크 시그너가 되어있었다.
       검은 옷을 걸치고, 이 세계의 절망을 응시하고 있었다.
       바보같은…!
       어째서 녀석이 다크 시그너같은게…!!

[잭] 녀석은 내게 오라고 말했다.
       답을 알고 싶다면, 자신을 만나러 오라고.

[잭] 나는 가야된다.
       진실을 알기 위해서!

[잭] 그리고… 다크시그너와의 결착을 짓기 위해서!!
       너도 와주겠지, ■■?


** 구 모멘트 **


[잭]
이 앞이다….
       여기서 서쪽에 있는 구 모멘트 제어탑…

[잭] 아스라 피스크의 탑…
       거기에 있을거다.
       가자, ■■

[잭] 정말로 여기에있는건가, 칼리…
       갈리, 나다!!
       있다면 답해다오, 칼리!!

[칼리] 기다리고 있었어, 잭…

[잭] …!!
       정말로… 칼리…인가?

[칼리] 그래, 당신을 만나기위해 죽음의 늪에서, 다크 시그너로서 되살아났어.

[잭] 무슨 소리냐!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지?!

[칼리] 나는, 아르카디아 무브먼트에 잠입해서
          디바인에게 죽임당했어…

[잭] 뭐라?! 어째서 그런 짓을…

[칼리] 조금이라도 더 당신과 가까워지고 싶었으니까.

[잭] 나는, 네가 지박신의 제물이 되었다고만 생각했었다!!
       그러니까 다크 시그너를 쓰러트린다면 어쩌면…


[칼리] 어쩌면? 나를 되살릴 수 있을꺼라고 생각했어?
          설마… 나와는 싸울 수 없다는 소린 않겠지?

[잭] 웃기지마라!! 네가 이 내게 시위를 겨눈다면 힘으로라도 그 화살, 꺾어주지!!

[칼리] 그래, 당신과 나는 시그너와 다크 시그너.
          비틀린 운명으로 맺어진 자들….
          후훗, 운명이란 얄꿎은 거네, 잭.
          나는 당신의 뒤를 쫓기 위해 다크 시그너가 됬어…!
          그리고 지금 당신은 내 뒤를 쫓아 여기에 왔어!!

[잭] 하고 싶은 말이 뭐냐!!

[칼리] 운명을 거스른다는건 불가능하단 말이야!!

[잭] …!!

[칼리] 자아, 무대가 갖춰졌어!
          시작하자, 우리들의 운명의 듀얼을!!

[잭] …큭!
       네가 그것을 바란다면 받아주지!
       운명의 듀얼이란 녀석을!!

[칼리] 그래! 듀얼리스트로서의 본능이 듀얼을 거부하지 못해!!
          그래야 잭… 내가 선택한 남자!!

[잭] 간다, ■■! 듀얼!!


---------------------- Dual ------------------------


[칼리]
아아아아아악!!

[잭] 칼리!!
       정신차려, 칼리!! 죽지마라!!

[칼리] 잭…
          어디에 있어…?

[잭] 여기다!
       여기에 있다!!

[칼리] 이상하네…
          아무것도 보이지않아…

[잭] 정신차려!! 나를 잘 봐라!!

[칼리] 나… 잭처럼 열심히하는 사람을 응원하는걸 좋아했어.
          그런데 내 행복만을 바라니까…
          분명히 천벌받은걸꺼야…

[잭] 칼리…

[칼리] 잭… 세계를 꼭 구해줘…
          그리고 다시 한번 킹으로 복귀해줘…
          잭은 킹으로 있는 것이 가장 잭답다고 생각하니까…

[칼리] 응? 약속이야.
          나 응원할테니까…

[잭] 칼리… 알겠다. 약속하지.
       그러니까 이제 더 이상 말하지마라…

[칼리] 고마워, 잭.
          잭… 좋아해…

[잭] …!!
       …………

[잭] ■■…
       미안하지만 잠시 혼자 있게 해주지 않겠나…

Posted by 12345t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