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 아틀라스 신뢰도 2000 이벤트
VS  칼리 나기사 & 래리 도슨

 



**
아침 회화 **

[잭] 아직도 자는거냐, ■■.
       변함이없군.
       너는 자주 이 주변을 어슬렁거렸었지?
       새틀라이트에도 자주가나?
       그래… 나는 제법 오랫동안 거기에 발을 들이지 않았다…
       어차피 오늘도 한가하겠지?
       그 시간 내게 써라.
       빨리 준비해, 나를 기다리게 하지마.
 

** 폐 공장**

[잭] 여기에 온게 몇년만인지…
       시간이 많이 흐른 듯한 기분이 드는군…
       생각했던 것만큼 변하지 않았어.
       정부의 개발은 없었다는건가.

[잭] 너라면 지금의 새틀라이트에 대해서도 자세할거라 생각해서 데려왔는데
       불필요한 일이었을지도 모르겠어.

[잭] 여기도저기도, 내가 살던 그 때의 새틀라이트 그대로다.
       눈을 감아도 걸을 수 있겠어.

[잭] 왠지 묘하게 기분이 좋군.
       금방이라도 저 골목길에서 그 시절의 내가 모습을 드려낼것만같은…

[카도이] 아…, 잭이다!

[센시] 잭!! 돌아온거야?!

[잭] 너희들… 많이컸구나.

[카도이] 당연하지! 별써 그때부터 2년이나 지났는걸!!

[잭] 2년인가…

[센시] 저기, 잭은 새틀라이트를 떠난뒤에 어떻게 킹이 됬어?!

[카도이] 것보다 어떻게 여길 빠져나갔어?!

[센시] 킹이 되다니 굉장해!!

[카도이] 유세이네 녀석들은 잭에 대해서 그닥 이야기하려하지 않지만
             우리들은 언제나 잭을 응원하고 있어!!
          
[센시] 응!!

[잭] 그래…

[래리] 어이, 어디까지 간거야!
          그렇게 멀리까지 안 가도 된다고…
          ………!!

[래리] 잭!!

[잭] ……
       미안하군, 오늘은 이제 돌아가기로 하지.

[래리] 자, 잠깐! 가지마 잭!!

[잭] 나는 네 얼굴을 볼 면목이 없다.

[래리] 어째서?
           거야 여러 가지 일이 있었지만!! 전부 옛날 이야기잖아!!
           잭도 우리를 만나러 새틀라이트까지 온거아냐!?


[잭] ……
       그랬었지, 나는 또 다시 도망치려 하고 있었다.
       래리, 건강했었나?

[래리] 응!! 나 다시 한번 잭을 만날 수 있어서 기뻐!!

[잭] 래리와 여러 이야길 했다.
       이야길 들을 수 있어서 다행이었다.
       다른 곳으로 가거나, 새큐리티에 잡힌 녀석도 있지만
       남은 녀석들은 모두 건강한 것 같더군…
       뭐, 그닥 걱정도 안했지만.

[잭] 오늘… 새틀라이트에 오려한건
       사기리에게 도망치고 있을 뿐이란 소리를 들었기때문이다.
       확실히 맞아, 유세이에게 패배한 나는
       사기리로부터 도망치고, 대중의 눈 역시 피해왔다….

[잭] 허나, 나는 그 이전에도 도망치고 있었다.
       새틀라이트로부터… 그리고, 새틀라이트 시절의 나 자신으로부터.

[잭] 언젠가는 새틀라이트에 있던 나 자신과 마주하지 않으면 안된다….


[잭] ……
       너는 안내역으론 쓸 만하진 않았지만
       생각을 정리하는데엔 조금 도움이 된 모양이야.

[잭] 칼리?
       녀석은 시끄러워서 안돼.
       가르쳐주면 금방 따라오겠다고하니까
       오늘도 갈 곳에 대해 일러주지 않고 나왔다.
       게다가 새틀라이트에서 여자를 데리고 다니는건 위험해…
       동행시키는 자는 등을 맡길 수 있는 상대가 아니면…

[래리] 잭!!
          저기, 정말로 나브나 마더는 만나지않을꺼야?

[잭] 그래, 오늘은 널 만난 것만으로도 충분하다.

[래리] 그런가, 안타까워라…
          저 말야, 잭. 부탁이 있는데
          나랑 듀얼해줄래?
          이 녀석들도 잭의 듀얼을 꼭 보고싶데.

[래리] 그리고 나 옛날엔 잭의 도움만 받았지만 지금은 훨씬 강해졌으니까
          성장한 나를 잭에게 보여주고 싶어!!

[잭] 좋다, 그 듀얼 받아주지.

[래리] 얏호!!

[칼리] 그 듀얼!! 잠깐!! 이의있음!!!

[잭] 칼리냐…

[칼리] 하아, 하아, 하아.
          겨우 발견했다!!

[잭] 어째서 여기 있는지 알았지?!

[칼리] 잭, 요전에 높은 곳에 서서 새틀라이트 쪽을 바라봤잖아!!
          그러니까 언젠간 새틀라이트로 가는게 아닐까 싶었어!!

[잭] 그렇군, 너는 알고 있었던건가…

[칼리] 그치만 왜 나한텐 말없이 가는거야!? 걱정 엄청했어!!
          오늘 만큼은 절대로 용서못할테니까!!
          나와 듀얼해!!!

[잭] 와 버렸다니 별수없군.
       래리, 너는 칼리와 태그를…

[칼리] 엑? 이번엔 이 사람이랑?
          것보다, 나는 짝맞추기 담당?

[잭] 한번에 정리한다, ■■.
       듀얼!!


---------------------- Dual ------------------------


[칼리]
역시나 나의 패배?!
          부, 분해라!!

[래리] 잭은 역시 강해!! 전혀 못이기겠어!!

[카도이] 잭, 멋져!!
[센시] 역시 킹은 잭 뿐이야!!

[잭] 아니, 래리 너도 정말 강해졌어.
       이제 괴롭힙당해도 울거나 하진 않겠지.

[래리] 응, 안해!!
           잭이나 유세이가 없는 새틀라이트는 내가 지켜야되니까!!

[잭] 믿음직스럽군.
       그럼 나는 슬슬 돌아가지. 칼리를 여기 오래 냅둘 수 없으니까.

[래리] 엣, 잭. 같이 돌아가주는거야?

[잭] 아아, 나를 쫓아 여기까지 와 버린 탓에.

[칼리] 내, 내탓이란 소리?!

[래리] 건강해야돼, 잭…

[잭] 래리, 다음에 왔을땐 나브나 브릿지, 타카나 마더와도 만나게 해다오.
       녀석들이 화내지만 않는다면…의 이야기지만.

[래리] 응, 물론이야! 모두 굉장히 기뻐할꺼야!!

[잭] 그렇길 빌고 있지, 그럼 래리…

[래리] 응…, 잭. 꼭, 다시 꼭 와야돼!!

[잭] 아아, 약속하마.

Posted by 12345t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