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 아틀라스 신뢰도 1000 이벤트
VS  사기리 미카게 & 칼리 나기사




 ** 아침 회화 **


[잭]
슬슬 일어나라, ■■.
       이 내가 일부러 깨워주러 왔다. 감사하도록.

[잭] 별볼일 없는 방이로군.
       너는 언제나 이런 곳에서 사는건가?

[잭] 그건 그렇고, 오늘도 한가하겠지?
       …너는 언제나 적당히 주변을 어슬렁거리고 있으니까.
       그렇다면 오늘은 내게 그 시간을 써라.
       알겠나?


** 칼리의 맨션 **


[칼리] 아 정말~ 어째서 나한테 말도없이 나간거야!!
          전 킹이 이런 곳에 있다는걸 들키면…
          금방 악덕기자의 먹이감이 될지도 모르는데!!
          이러는 나도 기자지만……
          나, 나는 괜찮아….
          잭을 상처입히는 기사는 쓰지 않기로 정했고!!

[칼리] 정말!! 어쨌든, 잭!!
          빨리 돌아와!! 그렇지 않으면 신문에 사람찾는 광고
          내버릴테니까!!

[잭] 그건 곤란하다.
       변함없이 터무니없는 녀석이군.

[칼리] 당신은… 잭!!
          정말~!!! 바보바보!! 지금까지 어디있었어?!
          걱정했잖아!!
          응…? 그 사람은…

[잭] 기뻐해라, 칼리.
       네 놀이 상대를 데리고 왔다.

[칼리] 놀이상대라니…
          그런거 부탁한적없는데…?

[잭] 잊어 버린건가? 매일같이 듀얼하자고 시끄럽게 굴었잖나.

[칼리] 엣?! 거야 확실히 그랬긴했지만
          상대가 누구라도 상관없다는게 아니고
          듀얼이라도하면 잭의 기분도 바뀔까 싶어서…

[칼리] 아아…, 나 무슨 소리야!
          이래선 내가 잭을 걱정하는것같잖아!!
          딱히 걱정한건 아니니까!! 그냥 좀만 더 웃어줬음 싶었다고할까…

[칼리] 앗! 이것도 아니야!!
          못들은걸로 쳐줘!!

[잭] 뭐, 그런거다. 알겠나 ■■.
       기분이 내킬 때까지 칼리를 상대해 주면 된다.

[칼리] 전혀, 그럴 필요없어!!
          아 정말 열받았어!! 잭, 당신!!
          나한테 지는게 무서운거지?!

[잭] 뭣이?

[칼리] 그렇지~ 뉴 킹한테 져서 안그래도 권위 실추인데~
          별거아닌 신문기자에게 졌다고하면
          도대체 어떤 소문이 퍼질까나!!
          아니지, 내가 퍼트려줄께!!

[잭] 뭐라…
       나도 상당히 얕보이고 있는 모양이군.

[칼리] (두근두근, 잭, 진심으로 화내고있어?!)
          (그치만, 그치만~ 이젠 물러설 수 없는걸!!)

[칼리] 이 이상 당신이 나와의 듀얼을 피해다닌다면,

[사기리] 그렇습니다!!
             아틀라스님은 도망치고 계시는 것 뿐입니다!!

[칼리] 다, 다, 당신은!?
          어디에서 나타난거야?!

[사기리] 시끄럽군요, 이런 길가에서 이야기하고 있으면
             누가 듣는데도 이상할 게 없잖습니까.

[칼리] 우연히 지나가던 길이었다고 주장할셈?!
          분명히 잭을 감시하고 있었겠지!!

[사기리] 미안하지만 당신을 상대하기 위해 나온게 아닙니다.
              아틀라스님, 저와 듀얼해주십시오.
              제가 이기면 얌전히 병원으로 돌아가 주시는겁니다.

[칼리] 자, 잠깐!! 그런 조건 못들었는데…

[잭] 흥, 좋다. 내가 질리 없으니까!!

[칼리] 잭까지!! 라는건 내가 이기면 잭이 돌아가버린다는거?!
          왠지 사태가 묘하게 됐지만
          이왕 이렇게 된거 해볼테야!
          곤란한 일은 곤란해진 뒤에 생각하면돼지!!
          각오해, 잭!! 나의 듀얼을 받아줘!!

[사기리] 당신, 무슨 소린가요!! 내가 먼저야!!

[칼리] 에엑?! 나는 쭉 옛날부터 예약했었어!!

[사기리] 나는 아틀라스님의 비서가 된 순간부터 선예약 완료야!!

[칼리] 게엑!! 거짓말!! 그거 도대체 몇 년 몇월 몇시 몇분 몇초 이야기야?!

[잭] 에에잇! 시끄럽다!!
       둘이 한꺼번에 덤벼라!! 태그 듀얼이다!!

[칼리] 태그 듀얼? 그건 즉…
          엑!? 이 사람과 태그?!

[사기리] 그건 이쪽 대사야!!

[잭] 쨍알쨍알 잔소리말고 냉큼 준비해!
       내 파트너는 ■■다!
       나를쓰러트릴 수 있다면 쓰러트려 봐라!!
       간다!!


---------------------- Dual ------------------------


[사기리]
 큭…

[칼리] 졌다아… 잭…
          그치만 이걸로 돌아가지 않아도되니까,
          에… 럭키!!

[잭] 알겠나, 사기리.
       나는 누구에게도 지지않는다.
       그리고 누구의 명령도 따르지않는다.
       그것이 킹이다.

[사기리] …………

[잭] 알겠다면 얌전히 돌아가라.
       날 뒤쫓는 것도 이제 그만둬.

[사기리] 알겠습니다… 아틀라스님.
              ……… 죄송했습니다….

[잭] ………

[칼리] 과연 잭!!
          방해꾼을 쫓아낼 수 있어서 다행이야!!
          잭에게 지금 당장 돌아가라던가 자기 좋은 소리만하고.
          에비에비! 다신 오지마!!


[잭] 사기리, 미안하다…

[칼리] 에? 무슨 말했어?

Posted by 12345t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