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도 유세이 신뢰도 3000 이벤트
VS  DS 키류 & DS우시오



** 아침 회화 **

[유세이] ■■, 일어났나?
             …………
             금방이라도 죽을 것만같은 얼굴을 하고 있다고?
             나는 그렇게나 어두운 얼굴이었던가?
             그럴지도 모르겠군…

[유세이]……미안.
             이런 소릴 하러 온게 아니야.
             나는 지금부터…
             다크 시그너와의 듀얼이 있는 곳으로 향할꺼야.
             상대는 과거 나나 잭이 소속되어있던 팀의 리더였던 남자.
             키류 쿄스케…
             내게 있어선 더할나위없는 벗이었다.
             쭉 행방을 찾지 못했던 녀석과 재회해서…… 놀랐어.

[유세이] 녀석은… 무시무시한 힘을 지닌 다크 시그너가 되어있었다!
             나는 이미 한번 키류와 싸워서… 패배했다.
             우연이 아니었다면 목숨을 잃었을지도 모르지.
             녀석이 소환한 몬스터,
             지박신 코카바크 아프…
             몬스터의 공격을 받지 않는, 무시무시한 괴물이었다.

[유세이] 허나 그 무엇보다도 무서운 것은
             그 소환이 인간들의 혼을 제물로 삼고 있다는 점이다.
             그 몬스터는, 사람들의 혼을 빨아들여……
             이 지상에 나타난다.

[유세이] 키류의 힘은, 이전과는 격이 달라.
             지면 이번에야말로 목숨을 잃을지도 모르지.
             허나 설령 그렇다해도 나는 가야만해.
             키류와의 듀얼에는 많은 사람들의 운명이 걸려있다.
             그리고, 나는…
             키류가 저렇게 되어 버린 것에 대한 책임은…, 내게 있다.
             녀석에게는 빚이, 있어.

[유세이] ……
             ■■, 나의 싸움을 지켜봐다오.


 ** 구 모멘트 **


[우시오] 이제 곧, 듀얼하기로한 장소에 도착한다. 준비는됬나?

[유세이] 아아…

[우시오] 뭐냐, ■■, 내 얼굴에 뭔가 묻었나?
             엉? 어째서 내가 길안내를 하고 있냐고?
             나도 몰라!! 장관의 명령이니까 어쩔 수 없이 안내해주는 것 뿐이지만…
             나 역시 사실은 너희들보단 미카게씨와……
             읏, 아아, 아니, 아무것도 아냐!
             정말이지 쓸데없는 소린말고 확실히 유세이를 서포트 해줘!

[유세이] 훗…

[키류] 왔군, 유세이!!

[유세이] …!

[키류] 기다리고 있었다.
          너를 지옥으로 걷어 차 줄 이 때를!!

[유세이] 키류…

[키류] 라스트듀얼이다, 유세이!!

[유세이] 아아…
             보고 있어다오, ■■.
             나의 싸움을 끝까지.

[키류]
          그녀석 때문이냐, 유세이.

[유세이] 뭐?


[키류] 그 녀석이 있으니까 나를 배신한거냐?!
          나를 팔아넘긴거냐?!

[유세이] 아냐, 무슨 소릴하는거야?!
             그 때 나와 ■■는 아는 사이조차 아니었는데…

[키류] 너는 다시 날 배신하는거냐?!
          그 때처럼?!

[유세이] 키류…

** 과거회상 **

[유세이] 그때…
             키류와 우리들 팀, 새티스펙션은 각 지구의 듀얼갱들을 깨부수고
             새틀라이트를 제패했다.

[유세이] 찾아온 영광과 환희…
             허나 동시에 그것은
             우리들이 살아갈 목적을 잃는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었다.
             반쯤은 껍데기와 마찬가지였던 나날들을
             다시 보내기 시작하려하던 그때, 키류만은 달랐다.

[유세이] 축제의 끝을 인정하고 싶지 않다, 그렇게 말하기라도 하듯이
             새로운 적을 찾아 스트리트를 돌아다녔다.
             그리고 키류가 새로이 발견해낸 적은…

[유세이] 새큐리티였다…
             그것도 한둘을 상대하는 것이 아닌 새큐리티 전체에 대한 공격…
             나나 잭, 크로우의 눈에 그것은 자살행위로밖에 보이지 않았다.
             우리들은 키류를 막기위해 애썼다. 하지만 그것은…
             우리들의 뜻과는 상관없이…
             키류 하나만이 체포되는 것으로 끝나 버린 것이다….

[키류] 유세이!! 네놈!! 배신한거냐!!
          나를 팔아넘긴거냐?!

[유세이] 키류…

** 구 모멘트 **

[키류] 나는 잊지않아!!
          그때의 분노와 증오가 있기에!! 지금의 내가 있다!!

[유세이] 아냐, 들어다오 키류!!

[키류] 시끄러!!
          유세이. 네가 내가 아니라…
          그녀석을 선택했다고 한다면 모두 나란히 지옥으로 보내주지!!

[유세이] 키류…
             과거의 너는 그런 녀석이 아니었어.
             누구보다도 동료를…, 우리들을 생각해주었다.

[키류] 히햐햐햣햐햐햣!!
          와라, 유세이!! 태그 듀얼로 끝내주마!!

[유세이] 태그듀얼?!

[키류] 네놈이 그리도 사랑하는 친구잖아?!
          그럼 받아들여주겠지? 태그듀얼을!!

[유세이] 허나, 그쪽의 파트너는…

[키류] 잘 봐라, 배신자놈!!

[우시오] 각오해라, 시그너.

[유세이] 우시오?!
             큭, 또 우시오가 다크 시그너에게…

[키류] 내 듀얼 파트너가 새큐리티라니…
          얄꿎은 일이로군, 햐햐햐하핫!!

[키류] 라스트 듀얼이다, 유세이!!
          화려하게 가자구!!

[유세이] 라스트듀얼…
             그래… 그렇기 때문에 나는 이 듀얼에서 너를…
             알겠어, 듀얼하지.
             간다, 키류.

[유세이] ■■ 시그너가 아닌 너를 말려들게할 맘은, 없었다…
             하지만…, 지금은…!!
             내게 네 힘을 빌려다오!!
             …듀얼!!!


---------------------- Dual ------------------------


[우시오]
크오오오!!!
             우와아아앗!!

[유세이] 키류!!
             나는 벗을 버리지않아!!
             이번에야말로… 키류, 너를 구해보이겠어!!
             자아, 키류!! 돌아와줘!! 다시 옛날처럼…

[키류] 유세이… 훗…,
          나는… 다크 시그너가 될 때… 맹세했었다….

[유세이] 어이, 키류!! 정신차려!!

[키류] 나는…
          그때 이루지 못했던…, 팀 새티스펙션의 라스트 듀얼을…
          하고 싶었어….

[유세이] 키류!!

[키류] 너를… 끝까지 증오할 수 없었어….
          즐거웠다….

[유세이] 키류!!!!!
             크…, 우우웃…
             키류…, 너는 내 동료다.
             지금도 그렇고, 앞으로도…

[유세이] 너를 위해…
             나는 반드시 다크 시그너를 쓰러트리겠어!!

 





 

Posted by 12345t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