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리타 노부코]

 시티에서 거주중인 여성. 재밌는 일에 탐욕스러운 여자. 부녀자라고 말하지마.
 언제나 하이텐션으로 즐거운 일을 찾아 돌아다니고 있다. 취미라고 하는 취미 전부에 한번은 손을 대보고 좋고 싫음을 가리고 있다. 최근 맘에든건 악기연주지만, 사람들에게 들려줄 레벨엔 이르지 못했기 때문에 몰래 연습중이다. 특징적인 말투와 높은 텐션으로 사귀기 힘든 사람이라 생각되고 있는데, 실제로도 대강 그렇다. 차분한 구석이 없어서 걸을땐 언제나 빠른걸음. 말없이 가만히 있지 못하는건 그야말로 어린아이. 애니메, 만화, 게임등 그야말로 오타쿠 취미를 매우 좋아해서, 그 방면의 정보수집능력은 첩보기관급. 감성을 젊게 유지하기위해 적극적으로 어린애들을 만나는 구석이 있어서 동년배 보다 꼬마친구들이 많다.


* 나리타 노부코 TF4 신뢰도 이벤트
* 나리타 노부코 TF5 신뢰도 이벤트


* TF4,5때는 듀얼리스트 45, 48.
* TF4 루카 신뢰도 2000 이벤트에서 카토 유키와 함께 루카를 매복. 단건 싫어한다고한다. 카토 유키와 지인이란건 아카데미아 학생일 가능성이 높지만 귀찮아서 확인하진 않았다.
* 온갖 게임/애니등의 짬뽕으로 무장한 극력 5德后 캐릭터. 본인 대사도 가공할만한 패러디력을 자랑한다.
* TF7편을 예고해줬다. TF6 엔딩에서 한 이야기는 누구나가 다 아는 드래X 퀘스트 및 이S.
* TF6에서 가공할만한 이미지 체인지를 했다.
* 것보다 4000 이벤트때 듀얼 상대가 뉴월드인것처럼 말하는데(사이보그). 몇몇 캐릭터들한테도 이런 부분이 보인다.



 

Posted by 12345t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