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노 우리아]

 시티 고급맨션에 거주중인 여자아이. 양친은 해외근무중이기 때문에, 헤어져서 살고 있다.
 부친은 고명한 영화감독. 가정 사정으로 성이 바뀌었다. 이 시대엔 이런 케이스가 많은걸까.  [쓸쓸한 생각이 안들도록]이란걸 변명삼아 갖고싶은걸 전부 사달라고 하기 때문에, 정말로 제멋대로. 싫은 일이나, 생각대로 되지 않는일이 있으면 금방 울음을 터트린다. 또한 애정에도 굶주려 있어서, 금방 남에게 응석을 부린다. 누군가 지켜주는 사람이 없으면 불안해서, 혼자가 되는걸 정말로 무서워한다. 좋아하는 먹거리는 어머니가 만들어준 주먹밥. 벌써 몇 년이나 먹어본적도 없고, 앞으로 먹을 기회도 없겠지.


* 야스다 우리아 TF4 신뢰도 이벤트
* 야스다 우리아 TF5 신뢰도 이벤트 (파일이 덮어쓰기의 여파로 날아갔습니다-_-.... 어라...)


* TF4,5에서는 듀얼리스트 80, 83.
* 마침내 마지막.
* 뭐 거창한 설명없이 이 카드의 의인화(모에화?). 왠지 친한 친구론 하몬이나, 라비엘이 있을것같다.
* 덱도 딱 그 카드다.
* TF6에서는 성이 바뀌어서 나왔는데, 테라시 요스케와 같은 경우로 추정.
* 그건그렇고 보통 일본에선 부친쪽 성을 따라가니까 모친쪽의 재혼 및, 친권을 모친이 가진거라고 생각하는게 보통이고, TF6 시나리오에서도 아빠를 못만나고 엄마랑 같이 지내는 걸로 나오는데 설명으론 더 이상 엄마가 만들어준 주먹밥은 못 먹는걸로 나온다.;;
* 왜 이런 오류가 생긴거냐, 제작진!
* 쓸데없지만 새 아버지의 성은 5D's의 감독에게서 따왔다


Posted by 12345t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