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 키류 쿄스케 신뢰도 4000 이벤트
VS DS 키류 쿄스케


 
  ** 아침 회화 **

[키류] 햐하하핫!!
          일어나!!
          읏차, 드물게도 금방 일어났군.
          이번에야말로 옆에서 자줄까 생각했는데…

[키류] 뭐 좋아.
          어이, ■■!!
          몇 번이나 널 듀얼에 끌고 데려갔지만…
          이번이 마지막이다.

[키류] 내 최후의 듀얼…
          상대해주겠지?
          뭐, 싫다고해도 억지로 끌고갈 셈이지만.
          좋아, 그럼 가자!
          이 나의… 라스트 듀얼에!!

**B.A.D 에리어**


[키류] 자아… 듀얼이다!! 준비해.
          상대는 어딨냐고?
          눈 앞에 제대로 있잖아.

[키류] 이 나와… 그리고 너다.
          너와 태그로 듀얼한다곤 하지 않았어.
          쓰러트릴 상대는 이제 없다.
          이 나의 최후의 듀얼에 어울리는건…

[키류] ■■!
          너와 일대일 진검승부다!!
          나와 호각을 다투는 실력을 너는 지니고 있을터….

[키류] 자아, 간다, ■■!!
          나를 만족 시켜다오!!
 

---------------------- Dual ------------------------

[키류] 햐하하핫!!
          과연 ■■.
          제법이군…

[키류] 아아, 죽을 것만 같지만…
          나는…  만족한다….


[키류]
          크로우, 잭, 그리고 유세이… .
          과거의 동료들과 듀얼했고…
          녀석들의, 지금의 힘을, 그 강함을 실제로 싸워 알 게 되었다.
          그리고…  녀석들이 지금도, 그리고 앞으로도 분명히…
          자신들의 의지를 지니고 확실하게 살아갈 수 있다는 것도 확인했다.

[키류] 새틀라이트의 절망에 삼켜…
          아무런 목적없이 무기력하게 살아가고 있던 녀석들이…
          내가 없어져서…
          다시 그 무기력한 나날로 돌아가 버린게 아닐까 싶었다…

[키류] 걱정했었지만…
          훌륭해…  졌구나.
          이거라면…  리더인 내가 없어도…
          녀석들 만으로도 제대로…  해나갈 수 있겠지.



[키류] … …
          그때…  내가 이루지 못했던
          팀 새티스펙션의 라스트듀얼…
          그걸 다 해내지 못했던 것만이… 미련이었다… .
          하지만…  네 덕에…
          충분히…  즐겼다.

[키류] 그리고 너와의 진정한 라스트듀얼…
          최고, 였다구… ,

[키류]

[키류] ■■.
          네가 있어 주었기에, 나는…  다크 시그너의 운명에 사로잡히지 않고
          자신의 의지를… 유지할 수 있었다.

[키류] 최후의 최후에는 내가 바래마지 않았던 것을…
          내 자신이 만족할 수 있는 듀얼을…
          원할수 있었다… .

[키류] 그래서…  나는 …
          쭉, 정해놓았다.
          최후의 막을 내리는 역할을…  너에게…

[키류] … …
          나는, 최고로 만족했다…

[키류] … …
          어이, ■■…
          너는… , 만족했나?

[키류] 우리들과…
          이 나와…  함께 있어서…

[키류]

[키류] 그래……

[키류] 고마워…

[키류]


------------------ End ------------------

▶ 팀 새티스펙션 ◀

Posted by 12345t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