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와 다이치.
 이 정도의 공백이 있어도 오히려 그것이 당연하게 느껴지는 존재! 이 새하얀 공백안에 너는 있다!!
 GX 공식 공기! GX의 멋진 병풍!! 두뇌 명석, 스포츠 만능. 성격에도 한치 결함이 없는 완성형 인간!! 듀얼 아카데미아 입학 시험 1등에 빛나는 라 옐로우의 노란별!! 노력하는 수재가 무엇인지 보여주지만 유희옹 월드엔 노력하는 수재는 노는 천재보다 못하고, 노력하는 천재보다 못하며, 뭣보다 대우주적 운(명)빨에는 약하다!!
 본인이 타인의 힘을 빌리지않고 성장하는 타입이기에 유우키 쥬다이의 수혜를 받기 어려운 처지에 있던지라 별수없이 마루후지 쇼보다 낮게 다뤄지는 그! 2기에 마침내 같은 노랑이 켄잔이 등장함으로서 비중은 점점 더 낮아져, 그 마루후지 쇼에게 '있었어?'라는 말을 들으며 점점 더 정령화 되어갔다!! GX 애니 통상 총 4번의 듀얼!!(듀얼홧수 5화! 추정)

 자신의 존재감을 드높이기 위해 빛의 세례를 받은 적도 없으면서 스스로 화이트 제복을 입어가며 존재감을 호소해왔지만, 쥬다이VS천재박사의 대결편에서 유레카를 외치며 화이트 제복을 벗어던지고 교정을 뛰도는걸로 이후 아카데미아의 유구한 역사에 길이 남을 '전설'을 만들었다. (태그포스사에서도 길이 남아, TF 4의 일부 듀얼리스트2 여성 캐릭터들이 그 전설을 언급한다.)

▶ TF4 다나카 나츠요 신뢰도 3000이벤트. 마찬가지로 TF4 후지와라 유키노도 언급한다.


 이후 마치 공기에 녹아든듯 그 존재조차 사라졌지만 누구도 신경쓰는일이 없었으나, 이후 천재박사의 연구소에서 시공간에 대한 연구와중, 이차원으로 행방불명되었단 것이 3기에서 판명, 당시 구조. 구조된 이후에도 별 다른 활약없이 지내다 이후 쥬다이와 함께 요한구출전에 나서고 타니아와 재회. 헬카이저를 떠나 보낸뒤, 패왕의 후유증에 시달리는 쥬다이의 등을 떠밀어주는등 어른스러운 면모를 보였다.

 그 마지막엔 타니아와 함께 정령 세계에 남기로 결정,
 결국 1기에서부터 서서히 짙어져온 그의 정령&에어화는 출연종결 형태로 마무리지어졌다.

 태그포스에서도 이러한 대접은 변함이 없어, 주조연급 1기 레귤러라고 봐야할텐데도 태그포스2에서는 듀얼리스트2로서 오리지널 시나리오 없듬. 태그포스3에서는 전작들의 UMD가 있어야만 출연하는 연동 특전(...) 캐릭터(오리지널 시나리오 있음)로서 그 취급이 상향되었는지 하향 되었는지 알 수 없는 미묘한 입지에 있다.

 또한 태그포스 각지에서도 꿋꿋하게 깨알같은 공기 개그 드립의 대상이 되며, 이세계의 일이 마무리되어 어찌어찌 모두 돌아와있다는 TF오리지널 설정에서도 아직 '행방불명'인 상태로 취급되는 중, 카드의 정령이라는 둥, 박하게 대접받고 있다.[그와 유사한 취급을 받는 것이 듀얼리스트3로는 쿠로카와(마루후지 쇼 Blue 3000이벤트에 6속성 전대를 그만두고 사이코류 듀얼리스트로서 등장), 통상 미사와의 파트너인 플레이어도 마찬가지 취급을 받는다.]

 허나 그런 박정한 취급에 대한 보답이라도 하는듯, 전작 UMD 연동 오리지널 시나리오는 통상 버전과 히어로 버전이 존재하며 히어로 버전에서는

 사실 GX의 주인공은 미사와!!였다는 IF 시나리오를 풀 전개!! 본인의 흑역사를 본인 스스로 묻어버리는 둥의 대범함을 보인다. 또한 히어로 모드의 미사와 상태일때는 필드의 모든 캐릭터들의 대사도 일괄 변모하는 둥의 돋보이는 제작진의 애정(그러나 괴롭힘으로 느껴지는 이유는 뭘까) 과시한다. 그러나 시나리오 자체는 유우키 쥬다이(위벨)편의 스크립트를 카피해오는 둥, 애정이 들어간건지 안들어간건지... 



▶ 파라오조차 무조건 적인 호의를 표시해온다;;!!

 통상 상태일때는 덱구축 모범용으로 만든 6속성 덱/지/수/화/풍/광/암을 지니고 있으며 상대에 따라 달리 플레잉. 게임내에서는 랜덤 사용. 금기덱으로는 차세대 주인공마저 노리는지, 싱크로 소환을 주축으로 한 덱 [액셀러레이션]을 사용. E히어로 미사와 일때는 E히어로를 중심으로 한 히어로 덱을 사용하며, 그 po미사와wer는 파트너 덱에서 놀랍게도 제한카드인 EHero 에어맨을 덱에 3장이나 넣어 두고 있을 정도. 또한 히어로 버전 금기덱 [듀얼의 혼]에는 애니메에서도 유명한 '광전사의 혼'을 투입하는둥, 범상치 않은 면모가 여기저기서 엿보인다.

참조

▶ TF4 후지와라 유키노 300이벤트. 전라+학원을 뛰돌던 모습이라고 하면 오로지 한사람뿐이다... 놀랍게도 태그포스의 세계에서 세계의 위기를 구한 사람은 히어로 미사와란것을 증명하는 이벤트.



 참고로 태그포스4,5의 세계관은 미사와 the 히어로가 세계를 몇번이나 구한 패러럴 월드인걸로 추정.(후지와라 유키노 TF4 시나리오 참조) 개인적으론 히어로 버전보다 통상 버전 미사와 다이치(TF1 UMD 연동 특전캐릭)의 시나리오가 훨씬 더 맛깔난다고 생각하고 있다. 미사와는, 이래서 미사와인것이다!!

 짐VS패왕전(139/140화)에서 짐의 어린시절회상에 등장하여 '친우를 구하라'라는 말과 함께 오리하르콘의 눈을 그에게 넘겨준 수수께끼의 노인이 사실 미사와 다이치인게 아닐까, 하는 자의적 해석을 아끼지 않고 있지만, 그 가설을 뒷받침할 공식 증거는 사실 없다.

 

 

Posted by 12345t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