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 칼리 나기사 신뢰도 4000 이벤트
VS  잭 & 유세이



 ** 아침회화 **

[칼리] 일어나!! 시간됐어!
          자아, ■■
          준비는 됐어… 마침내…
          원래는 잭 주변인물들을 먼저 말소하는거니까…
          후도 유세이를 먼저 처리해야하지만…
          운명은 그 두사람을 갈라놓지 않아
          후도 유세이를 처리하려하면 어떻게든 잭과도 만나게돼…
          잭과 만나면 거기에 반드시 후도 유세이도 나타나…
          아무래도 운명이 그리 되어있는 모양이니까
          그러니까 둘이 나란히…
          시그너들과의 싸움도 이걸로 끝
          그리고 나는 잭과……
          자아… 가자…
 

** 스타디움 **

[칼리] 잭!

[잭] 칼리!!

[칼리] 잭… 데리러왔어.

[잭] ………

[칼리] 나와 함께 가자, 잭
          당신이 다크 시그너의 편에 서준다면…
          시그너와 다크 시그너의 싸움은,
          다크 시그너의 압도적인 승리로 막을 내리게 될꺼야

[잭] ………

[칼리] 그리고, 잭… 당신은 어둠의 킹…
          다크 킹으로서 세계에 군림하면돼
          나와 함께… 영원히…

[잭] 칼리…!
       너는 정말로 내가 그런걸 원한다고 생각하나?
       이 잭 아틀라스가, 그러한 형태로 킹이라 불리는 것을 원한다고?

[칼리] 잭… 당신에겐 킹의 자리가 어울려
          킹으로 존재하는 것… 그것이 당신의 운명…
          그러니… 나와 함께… 어둠의 세계로…
          잭… 나의 킹

[잭] 이 잭 아틀라스도 얕보인 모양이군…
       진정한 킹이란 그 왕좌를 스스로의 손으로 움켜쥐는것!
       누군가에게 킹의 자릴 건네받고 기뻐할성 싶으냐?!

[칼리] 잭?
          왕좌를 누군가에게 건네받다니…
          아무도 그런소리 안해…
          아니, 그런소리 하게 냅두지않겠어.
          세계의 모든 것을 없애고… 우리들의 행복을 손에 넣자

[잭] 그러니까… 그같은 짓을, 잭 아틀라스는 원치 않는다고 하고 있다!!
       그리고 칼리!!
       너 역시 사실은 그런걸 바라지 않을텐데!

[칼리] ………

[잭] 너는 세계를 지옥으로 바꿔가면서 행복을 손에 넣으려하는 녀석이 아니었다!
       떠올려봐라, 칼리!

[칼리] 나, 나는… 내… 바램은…

[잭] 너는 갈 곳을 잃었던 나를 일깨워주었다!!
       그러니 이번엔 내가 널 일깨워줄 차례다!
       진정한 네 자신을, 생각해내라!! 그리고…
       돌아와라, 칼리!!
       내 곁으로!!
       
[칼리] 잭… 나는…
          우웃… 우우웃…

[칼리]
          아냐, 나는… 다크 시그너…
          다크 시그너로서, 시그너를…
          잭, 당신의 동료도 전부 없어졌을테지
          당신은 이제 나와 함께 있을수밖에 없어…

[잭] 칼리!!
       큭…, 역시 안되는건가…

[유세이] 포기하지마라, 잭!!
             네 말은 분명 그녀에게 전해질거다!! 그녀와 네 인연을 믿어!

[잭] 유세이…
       네가 그런 소릴 안해도 나는, 칼리를 믿는다!
       그리고 나는… 칼리도, 킹의 자리도 자신의 힘으로 얻어 보이겠다!

[칼리] 후도 유세이…!
          역시 네가, 잭 옆에 있으니까…
          잭의 마음을 현혹시키니까… 내 말이 잭에게 닿질않아!!
          후도 유세이… 널 쓰러트리면… 잭은 내곁에 오겠지!!

[잭] 그만둬, 칼리!!

[유세이] 큭… 싸움을 피할순없는건가…

[잭] 별 수 없지!! 힘으로라도… 일깨워주마!!

[칼리] 아니야… 눈을 뜨는건 당신쪽이야…
          ■■도 그리 생각하지?
          그러니까…
          잭을 일깨우기위해… 내게 힘을 빌려줘!


---------------------- Dual ------------------------

[칼리]
          알았어?
          이것이 어둠의 힘… 잭이 손에 넣어야할, 킹의 힘

[잭] 아… 아직…
       아직도… 모르는거냐…
       나는, 그런 힘도… 그런 킹의 자리도… 필요치 않다는걸…

[칼리] …?!
          어째서?! 어째서 몰라주는거야!!
          어째서!! 몰라주는거야!!

[칼리] 후도 유세이도… 쓰러트렸어…
          이걸로 잭 옆엔 잭을 현혹할 사람은 아무도 없어…

[유세이] …………

[칼리] 그런데, 어째서…

[잭] 칼리… 과거의 너를 생각해내라…

[칼리] 잭!! 어째서 몰라주는거야!!
          나는 잭을 이렇게나…
          웃… 우웃!
          우우우웃!!

[잭] 칼리…

[칼리] 우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잭] 칼리!!

[칼리]
          알겠어, 잭…

[잭] 칼리?

[칼리]
          내가…
          내가 잘못했었어…
          괜한 정 때문에… 그 아이들이나 여자들의 목숨을 빼앗지 않은게 문제였지?

[칼리] 그래도… 이번엔 달라…
          나는 정말로 다시 태어났어…
          모든 시그너를 멸하고…
          잭 주변에 있는 인간 모두를 없애버리겠어
          당신을 현혹시킬 가능성이있는 자는 전부 뿌리뽑아…
          당신을 아는 인간… 모두를 죽이겠어!!
          당신이란 인간이 이 세계에 존재했다는 사실이… 완전히 없애버리고서…

[칼리] 그 다음엔…
          잭… 당신도…
          죽은 잭의 혼을…
          내 힘으로 다크 시그너로서 되살려낼께…
          그리고 그때야말로… 어둠의 킹으로서, 당신을…

[칼리] 기다리고 있어, 잭!!
          우선은 거기에 있는… 후도 유세이부터…
          큭큭큭큭… 하하하하하하하핫!!!

------------------------ End ------------------------

 ▶ 비원 ◀ 





Posted by 12345t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