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 칼리 나기사 신뢰도 2000 이벤트
VS  우시오 & 루카



 ** 아침회화 **

[칼리] 자아… 일어나 ■■!
          운명의 때가왔어…
          시그너를 처리할때가…
          어서 빨리 가자…
          우선은 요전번 루아란 아이가 지키려했던…
          루카란 시그너부터 시작하자
          그만큼 지키려고 했었으니까…
          나란히 처리해주는게 자비롭지않겠어…?
          자아, 가자
 

** 뒷골목 **


[칼리] 시그너와 다크시그너의 운명은 서로를 끌어 당기지
          내 점에 따르자면… 그 아이는 여기에 있어

[루카] ?!

[칼리] 역시 있네, 시그너 아가씨

[루카] 다, 당신은…

[칼리] 그래
          내가 당신의 오빠를 쓰러트린 다크시그너야
          시그너가 아니면 다크 시그너를 쓰러트릴 수 없는데도…
          당신을 지킨다면서 큰소리 뻥뻥쳤었지…

[루카] 루아…

[칼리] 왜 그래, 무서운 얼굴로?
          오빠의 원수를 갚고싶어?
          시그너와 다크 시그너가 싸우는건 운명
          나는 언제라도 좋아

[루카] ………
          나는, 당신을 용서못해
          루아몫까지 내가…

[우시오] 어이!! 이런 뒷골못에서 무슨 짓들이냐!!
             루카?! 괜찮나? 응…?
             너는… 확실히… 잭과 병원에서…

[칼리] 흐응, 그때의 새큐리티네
          쓸데없는 일에 머리를 들이밀면 아픈꼴을 맛볼꺼야
          시그너와 다크 시그너의 운명의 싸움에 끼어드려 한다면…

[우시오] 루카와 싸울셈이냐?
             그, 어둠의 듀얼인가 뭔가로…

[칼리] 그래, 물론이야
          왜냐면 나 다크 시그너인걸

[우시오] 이런 어린애를 상처입히려들다니…
             당신은 그런 짓을 할만한 인간이 아니었을텐데?!
             잭 아틀라스라스를 도와 자기 방에 숨겨줬던 그 시절 당신은…

[칼리]
          잭…

[우시오] 정신차려!

[칼리] 그때의 나… 당신이 알고 있는 칼리는 이미 죽었어
          그리고 나는 다크 시그너로서 다시 태어났지
          내게 남은건 그저… 시그너와의 운명… 어둠의 듀얼뿐…
          나를 막고싶다면… 듀얼로 막아

[우시오] 큭…

[칼리] 그럴 만한 배짱이 있다면… 말이야

[우시오] 루카!! 할수밖에 없겠군… 가자!!

[루카] 네, 넷!!

[칼리] 자아, ■■! 이쪽도…

---------------------- Dual ------------------------

[우시오] 큭… 젠장… 내가 졌다…?

[루카] 우웃…

[칼리] 어둠의 듀얼에서 목숨을 잃지 않다니 제법 운이 좋네

[우시오] 새큐리틸… 얕보지마…

[칼리] 여기서 목숨을 잃지 않은 것도 운명…
          모처럼 건진 목숨 소중히 하도록 해

[루카] 미안… 루아…

[칼리] 그리고… 내가 쌓아올릴 새로운 세계를 지켜보는거야
          나의 미래… 나의 운명…
          나의 미래는… 나는… 무엇을…

[루카] ………

[칼리] 내 운명은… 잭…
          내 운명은 다크 시그너로서…
          다크 시그너로서, 시그너를 쓰러트리는 것
          그리고…
          잭, 당신과…

[칼리]
          뭘 빤히 보고있어?
          오늘은 이걸로 끝이야
          다음 시그너를 쓰러트릴 때가 오면 데리러갈께
          그럼…



Posted by 12345t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