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 카이저 신뢰도 1000 이벤트
VS 쇼 & 쥬다이



 ** 아침 회화 **


[료]
       일어나라
       후훗…, 늦잠자는 버릇은 아무리 해도 고쳐지지않는군…
       허나 너도 여러 가지로 성장했단걸 충분히 알고 있다
       너는 목표로 삼고 있는 듀얼이 있나…?

[료] …………
       내게 더 이상 추구하는 듀얼이란 없다…
       내 덱은 어디까지나 위를 지향하려할뿐…
       허나, 나는 이제 한계인 모양이다…

[료] …………
       후훗… 쇼에게 같은 소릴했더니 덱을 빼앗아 가더군…
       쓸데없는 이야기가 길어졌다
       가자


 ** 정문앞 **


[료] …………
       내가 지하 듀얼을 통해 승리만을 추구하게 되자…
       그것을 막기 위해 쇼가 듀얼신청을 해온 것도 여기였지…

** 회상 **

 


[료] …………

[에드] 소문으론 들었지만… 상당한 이미지 체인지로군
          품격있는 마루후지 료의 모습은 눈을 씻고 찾아봐도 보이지않아
          내게 진 게… 그렇게나 쇼크였던가?
          리벤지……… 하겠습니까?

[료] 리벤지라……
       훗……

[쇼] 형, 그만둬!!
       리벤지같은건… 하면 안돼!!
       부탁이야, 에드!! 형과 싸우지마!!
       어떻게서든 하겠다면…
       형!! 내가 형을 상대하겠어!!

[에드] 이거이거…
          잘 봐

[쇼] 엣?!

[에드] 네, 형의 눈을…

[료] ………

[에드] 저 눈은 체면이나 프라이드같은 것에 구속되는 눈이 아니야…
          보다 더 앞에 있는 무언가를 바라보고 있는 눈이다…

[쇼] 그럼… 리벤지같은게 아니라…

[에드] 네 형과는 같은 프로다. 언제든 싸울수있지
          네가 헬카이저와 하고싶다면 난 상관없어

[료] 나도다…
       에드와 하든 너와 하든… 승리에는 변함이없다…

[쥬다이] 가자, 쇼!

[쇼] 형님…

[쥬다이] 카이저와 듀얼하는걸 목표로 이제까지 힘내왔잖아?
             지금의 너라면 충분히 카이저와 싸울수있어!
             내가 파트너가 되줄께
             네 나름의 리스펙트 듀얼을 카이저에게 보여줘!

[쇼] 형님…
       형!! 우리들과 듀얼해줘!!
       내가 헬카이저를, 리스펙트 듀얼로 쓰러트리겠어!!

[료] 헬카이저를 쓰러트린다…?
       좋다…

[료] ■■, 파트너로 들어와라
       쓸데없는 도움은 필요없어…
       내가 원하는건 승리뿐이다

 

---------------------- Dual ------------------------

[쇼] 우와아아아악!!
       크윽…………
       나는…… 모르겠어……
       더 이상… 형을 모르겠어……
       이런 형을… 리스펙트할 수 있을리 없어……

[료] 나도 마찬가지다…
       승부엔 리스펙트따위의 감정이 들어설 여지는 없다…!
       나는 그저… 승리만 얻을 수 있다면…
       말하자면 나는… 승리를 리스펙트한다!!
       이기기 위해서라면 아무리 꼴사납데도 추잡하데도 상관없다!
       남이 무슨 소릴하든 신경쓰지 않겠다!

[쇼] 나는 그냥… 형으로…
       이전의 형으로…… 돌아와주길 바랬을뿐인데……
       나는… 리스펙트해…
       지금이나… 옛날이나… 형을……


** 회상 종료 **

[료] …………
       나는 이제… 리스펙트 듀얼로는 돌아갈수없다
       그만한 짓을 해왔지…
       이 학원에서 존경받았던 마루후지 료따윈, 이제 필요없다
       내 리스펙트 듀얼은 쇼가 훌륭히 이어받아 주었어
       그것만으로도 충분하다.

[료] ………
       나는, 지금 이대로 듀얼 해나가면돼…
       많이는 원치 않는다…
       그리고보니 최근 조금 신경쓰이는 듀얼리스트가 있다…

[료] …………
       가자
       쓸데없는 이야기가 길어졌군

Posted by 12345t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