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와 다이치(히어로) 신뢰도 1000 이벤트
VS 카게마루 & 타이탄

 ** 아침 회화 **


[미사와] 여어, ■■
             일어났어
             응?
             오늘은 왠지 늦었다고?
             뭐, 여기 오는 도중 여자아이들에게 붙잡혀서…
             사인에 듀얼에 바빴어. 졸업이 가까워지니까 모두 쓸쓸한거겠지
             준빈 됐어?
             좋아, 가자


 ** 숲 **

[미사와] 그러고보니… 그 듀얼 생각안나…?
             무슨 소리냐고?
             그 카게마루 이사장과 삼환마 부활사건말야
             카게마루 이사장이 삼환마를 부활시키기위한 듀얼리스트의 에너지를 이용해
             젊음을 되찾으려하자…
             우리들은 그것을 저지하기위해 듀얼했었잖아……


** 회상 **


[카게마루] 나는… 마침내 되찾았다…
                이 젊음… 이 육체…!!
                아하하하하핫!!!!

[카게마루] 자아… 슬슬 모든 것을 끝내도록하자…
                와라, 미사와!
                네놈의 혼째로 전부 흡수해주마!


[미사와] 승률은 콤마 0. 계산만으론 신을 이길 수 없다…
             허나, 나는 히어로다! 거기에 분명 승기는 있을 것이다!!
             간다!! ■■!!
             듀얼을 악용하게 냅둘까보냐!!
 

---------------------- Dual ------------------------


[미사와] 후, 즐거운 듀얼이었습니다, 이사장

[쥬다이] 어이! 미사와!! 무사해!?


[카게마루] 우웃…
                이것이… 내 진짜 모습이로다…
                나는… 젊어지고 싶었다…
                너희들같은… 젊은 자를 보고 있으면 더더욱…
                어떻게해서든… 청춘을 되찾고 싶어진게다…
                나는… 나는… 환마의 힘이 없으면 스스로 설수조차 없어…

[미사와] 무슨 소립니까!
             아직 충분히 건강하시잖습니까!!
             설 수 없다는 약한 소린 안됩니다!
             자아, 자신의 힘으로 서 보세요!

[카게마루] 내가…?!
                내 자신의 힘으로?!

[미사와] 그래요! 자신의 힘으로!

[카게마루] 우… 우우웃…

[사에지마] ?!
                이… 이사장!

[카게마루] 서… 섰다!!
                내 힘으로… 섰어!!
                나는… 나는… 미사와와의 듀얼로… 열의와 정기를 되찾은건가?!

[쇼] 응! 분명 그런걸껌다!

[하야토] 우리들도… 미사와의 듀얼을 보고…

[아스카] 몇 번이고… 용기를 얻었는걸!

[료] 흠……

[만죠메] 흥! 그것이 유일한 장점이니까!

[미사와] 후후… 해냈군 ■■


** 회상 종료 **


[미사와] 즐거운 듀얼이었지…
             ■■의 서포트가 있었기에 가능한 승리였어
             고마워 ■■
             이 자리에서 감사할께
             그 사건으로 카게마루 이사장도 마음을 고쳐먹고
             지금은 우리들에게 조력해주고있어

[켄잔] 미사와 형님!!! 어디있는 자우르스!!

[쇼]  차암… 어디에 있는거야?!

[쥬다이] 어이~!! 미사와!! 어디야?!

[미사와] 아… 녀석들!
             아직도 날 찾고있는건가!
             그 뭐냐… 졸업전까지 나한테서 학원 No.1자리를 빼앗을 셈인 모양이야…
             끈질기게 듀얼신청 받아서 쭉 도망치고 있었는데
             듀얼을 너무 잘해서 눈에 띄는것도 곤란한걸…
             그것도 이 학원의 히어로인 내 숙명이지만!
 

Posted by 12345t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