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4] 프롤로그 이벤트

TF4 2011. 7. 19. 10:18

▶ 첫 시작시 주인공 입력화면, 이 주인공이 되어 태그포스4의 세계를 부랑부랑한다.




▶ 가장먼저 하는일은 카드줍기. 것보다 여기서 주운 카드가 플레이어의 초기덱이다.


ㅡ 카드가 떨어져 있다…

씨 아쳐 카드를 손에 넣었다
핏쉬보그 건너 카드를 손에 넣었다
아틀란티스의 전사 카드를 손에 넣었다
빙결계의 풍수사 카드를 손에 넣었다
큰파도작은파도 카드를 손에 넣었다
테라 포밍 카드를 손에 넣었다
해룡신의 가호 카드를 손에 넣었다


[유세이] 너무하는군…
             이 세계에 필요없는 카드는 한장도 없는데…
             …
             이 일대에서 자주 보는데
             이름은?
             …
             ■■라…
             나는 후도 유세이
             카드들을 구해줘서 고마워


[래리] 유세이!

[유세이] 래리…
[래리] 앗… 요 부근에서 자주 보던 형아냐?
          유세이랑 아는 사이?

[유세이] 이야길 나누는건 처음이야

[래리] 그래? 그치만 신기하네
          유세이가 모르는 사람이랑 말도 다하고

[유세이] 그런가…?



ㅡ 카드가 떨어져 있다

사이버 샤크 카드를 손에 넣었다
신룡 아쿠아바자르 카드를 손에 넣었다
오이스터 마이스터 카드를 손에 넣었다
워터 해저드 카드를 손에 넣었다
전설의 도시 아틀란티스 카드를 손에 넣었다
작열장갑 카드를 손에 넣었다


[크로우] 어이!
             이봐!
             너, 뭐하는거냐?
             …?
             뭐야, 떨어진 카드를 주었던건가
             미안… 최근 이상한 것들이 많아서
             애들이 무서워하더라고
             그러니 순찰중이었는데…
             너, 이름은?
             ■■라고 하는구나
             난 크로우, 잘 부탁해!
             너무 여기저기 기웃대면 내 블랙버드에 치일지도 모른다구!
             그럼 또봐!


ㅡ 카드가 떨어져 있다


어비스 솔져 카드를 손에 넣었다.
스크리치 카드를 손에 넣었다
빙결계의 수험자 카드를 손에 넣었다
워터 월드 카드를 손에 넣었다
달의 서 카드를 손에 넣었다
하이드로프렛셔 캐논 카드를 손에 넣었다
미니츄어라이즈 카드를 손에 넣었다


[이자요이] 잠깐, 거기 당신…
                여기서 뭘하는거야?
                최근 이 일대를 자주 서성이던데
                게다가, 떨어져있는 카드를 줍고 있다니…

[칼리] 저, 저기! 죄송합니다!
          거기 커플!!
          이 부근에 아르카디아 무브먼트라는 조직의 건물이 있을텐데…
          어디있는지 모르시나요?
          자동차 네비로 찾아왔는데
          차에서 내리니 길을 헤매서…

[이자요이] 아르카디아 무브먼트라면 여기야
                그리고, 우린 커플이 아니야

[칼리] 우왁?!
          자세히 보니 이자요이 아키?!
          빙고! 오늘은 운이 좋네!

[이자요이] 그런 당신은 누구…?

[칼리] 아… 저는 신문기자인 칼리 나기사라고 합니다.
          잠깐 여쭙고싶은게 있는데…

[이자요이]

[칼리] 앗! 잠깐만요!
          기다려주세요오오~!



ㅡ 카드가 떨어져 있다.

펜릴 카드를 손에 넣었다.
펭귄 나이트메어 카드를 손에 넣었다
해룡 다이달로스 카드를 손에 넣었다
심해의 디바 카드를 손에 넣었다
샐비지 카드를 손에 넣었다
싱크로 히어로 카드를 손에 넣었다
선더 브레이크 카드를 손에 넣었다


[잭] 거추장스럽다!
       사람이 오가는 길 한가운데 서있지말고!
       카드줍기라면 딴데서해라!

[사기리] 아트라스님!
             여기 계셨습니까!

[잭] 어디에 있든 내 맘이다…
[사기리] 저, 적어도 비서인 제게는 행방정도는…
             아, 이쪽분은 아트라스님의 지인이십니까?

[잭] 모른다

[우시오] 앗, 찾았다!
             미카게씨!

[사기리] 우시오 조사관…
[우시오] 조, 조사관…
             그리 딱딱한 호칭은…

[사기리] 그래서, 무슨 일이죠…?
[우시오] 그게, 계속 찾고 있었습니다!

[잭] 흥…!

[사기리] 앗?! 아틀라스님!! 잠깐만요!!

[우시오] 아앗! 미카게씨!!!!



ㅡ 카드가 떨어져 있다

심해의 왕뱀장어 카드를 손에 넣었다
암즈 씨 헌터 카드를 손에 넣었다
오션즈 오퍼 카드를 손에 넣었다
펭퀸 솔저 카드를 손에 넣었다
마궁의 뇌물 카드를 손에 넣었다
리미트 리버스 카드를 손에 넣었다

[루아] 저기저기!
[루카] 잠깐만, 루아… 그만둬
          무서운 사람일지도 모르잖아…
[루아] 뭐뭐 어때! 카드의 정령은 괜찮다구 하잖아?

[루카] 그건그렇지만…
[루아] 아, 난 루아! 이쪽은 여동생인 루카야! 우리는 쌍둥이고!
          저기, 이름은 뭐야?
          …
          그렇구나!
          ■■구나!
          카드를 줍는단건 듀얼리스트란 소리지?!
          그럼 나랑 듀…
          뭐, 뭐야 루카!

[루카] 정말… 무턱대고 듀얼 신청하지마
          것보다 돌아가서 공부해야지
          루아, 네트워크 수업 쌓여있잖아

[루아] 뭐 어때! 난 미래에
          듀얼킹이 될텐데!

[루카] 덧셈도 제대로 못하는데
          킹이 될 수 있을리 없잖아

[루아] 잡아당기지마, 루카~!



ㅡ 카드가 떨어져 있다

스노우맨이터 카드를 손에 넣었다
빙제 메비우스 카드를 손에 넣었다
니들 길맨 카드를 손에 넣었다
빙탄사 레이스 카드를 손에 넣었다
에너미 콘트롤러 카드를 손에 넣었다
더스트 토네이도 카드를 손에 넣었다
만능지뢰 클레이모어 카드를 손에 넣었다

[미스티] ! 아앗?!
             아…, 으으응
             아무것도 아냐
             미안해
             놀래키고 말았네
             당신… 이름은?
             …
             그래… 좋은 이름이네
             난 미스티
             이 부근엔 자주 와?
             아, 안돼겠네
             리허설 시간이야
             슬슬 나가봐야겠어…
             …
             당신의 얼굴…
             정말로 흥미로워
             오늘… 당신은 여러 사람들과 만났어
             얼굴을 보면 알아…
             그리고 나도 그 중 한 사람
             당신은 앞으로 그 사람들과 여러가지 경험을 하게 될꺼야
             개중엔 상상을 초월하는 고난도 있겠지만…
             분명 극복해낼수있을꺼야
             그래, 당신이라면
             …
             이제 가볼께…
             그럼… 또 만나자


Posted by 12345t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