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일
VS 카게마루



 
[사메지마]
뭐… 뭐지…?
                이 로봇…?



[???] 후후후후후훗…
[사메지마] 다… 당신은…
                카게마루 이사장!
[카게마루] 때는 왔도다…
                지금 여기에… 삼환마 부활 의식을 행한다!!

[사메지마] ?!
[카게마루] 태그포스 개치… 그리고 세븐 스타즈와의 싸움
                그건 전부… 내가 획책한 짓이다
                지금부터 수년전…
                나는 영원한 생명과 세계의 제패를 손에 넣을 수 있다는…
                전설의 카드, 삼환마를 손에 넣었다…
                하지만… 삼환마의 카드에 잠들어 있는 힘을 되살리기 위해서는…
                듀얼리스트의 투지가 가득한 공간이 필요했다…


[카게마루] 그렇기에 나는 이 학원을 만들어…
                삼환마 카드에 걸맞는 듀얼리스트들을 길러온것이다…

[사메지마] 우리들은… 이용당했단건가…
[카게마루] 보람은 있어서… 완전하진 않지만…
                삼환마는 부활했다!
                이제 마무리다…
                나와 듀얼해라…
                거절하면… 이 섬째로… 바다에 잠기게 된다…

[사메지마] ……
[카게마루] 자아… 싸워라!
                ■■!

---- Dual ----


[카게마루] 후…
                후후후후후훗!!
                그걸로… 이겼다고 생각하는거냐?
                이 듀얼에서 발생한 에너지에 의해…
                삼환마는 완전히 부활했다!!
                부활한 삼환마는, 내게 영원한 생명을 주고…
                나는 이 지상의 신이 되는 것이다!!
                오… 오오오…!!
                힘이… 힘이 흘러넘친다!!



[카게마루] 우오오오오오오오오오옷!!!
[사메지마] ?!
[카게마루] 후후후후훗…
[사메지마] 이… 이사장
[카게마루] 나는… 마침내 되찾았다…
                이… 젊음!!
                이… 육체를!!
                아하하하하하하하핫!!!
                자아… 그럼… 슬슬 모든걸 끝내도록 하자
                
[카게마루] 와라!! ■■!!
                영혼째로 내 육체에 흡수해주마!!

---- Dual ----


[카게마루] 말도안돼!
                삼환마가… 졌다?!

[카게마루] 우…
                우와아아아아아아아악!!

[쥬다이] 어이, ■■!
             괜찮아?!


[카게마루] 우우우…
                이게… 내 진짜 모습이다…
                나는… 젊음을 되찾고 싶었다…
                특히… 너희들같은 젊은이를 보고 있자니…
                어떻게서든… 다시 한번…
                청춘을 되찾고 싶었다…
                나는… 나는… 환마의 힘이 없으면…
                스스로 설수조차 없어…

[쥬다이] 무슨 소릴하는거야…
             영감은 아직 쌩쌩해!
             설수 없다느니 약한 소린 하지마!
             자신의 힘으로…
             노력해 봐!

[카게마루] 내가?!
                내 힘으로?!

[쥬다이] 그래!

[카게마루] 우… 우오옷…!

[사메지마] ?! 이…, 이사장!

[카게마루] 서… 섰다!!
                내 힘으로… 섰어!!
                나는… 나는… ■■와 듀얼한 걸로
                열의와 정기를 되찾은건가?!

[쇼] 응! 분명 그럴거야!!

[하야토] ■■의 듀얼 덕분에… 우리들도…

[아스카] 몇번이나…
             용기를 얻어 왔는걸!!

[료] 흠…

[만죠메] 흥! 그것만이 유일한 장점이니까말야!

[미사와] 바로 그…

[쥬다이] 왠지 두사람의 듀얼 보고 있자니 못 참겠다!!!
[미사와] 우윽

 

 

[쥬다이] 어이! ■■!
             이번엔 나랑 듀얼하자!



[쇼] 약았어요~ 형님!
       나도 ■■랑 듀얼 하고 싶슴다!


[하야토] 나도 그래~
             ■■랑 듀얼하고 싶어~


[만죠메] 아니! 듀얼한다면 이 만죠메 썬더가 상대다!!

[아스카] 무슨 소리야! 나랑이지…
             응?



[크로노스] 뭐… 뭔가… 분한거라네…
                저어말!! 이 내가~ 가장 먼저인거라네!!!



[료] 후… 엄청난 인기로군…
       ■■


[미사와] 나… 나도…

[카게마루] 아니… 나네!
                내가 ■■랑 듀얼할게야!!
                이번엔… 삼환마 없이 승부하게!!

[사메지마]
                ■■군…
                자네는… 요 3개월동안
                훌륭한 듀얼리스트가 되었군요
                그 증거로… 이렇게나 많은 동료들이…
                자네에겐… 아직 무한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지금 그 마음을… 앞으로도 쭉… 잊지 말아 주십시오…

[쥬다이] 아니! 나라니깐!!
[만죠메] 나, 만죠메 썬더다!!
[쇼] 너무해! 나도나도!!
[하야토] 나도… 나도 있어~
[아스카] 나야!!
[미사와] 저… 저기…

[사메지마]
                엣흠…!


[사메지마] ■■군과 듀얼하는건… 바로 접니다
                그렇죠?


fin




'TF1' 카테고리의 다른 글

[TF1] 8월 3일/ 세븐스타즈戰  (0) 2011.06.04
[TF1] 8월 3일/ 세븐스타즈 급습  (0) 2011.06.04
[TF1] 8월 2일 / 태그포스 결승리그  (0) 2011.06.04
[TF1] 7월 12일/ 학원제  (1) 2011.06.03
[TF1] 6월 23일/ 이벤트 듀얼  (0) 2011.06.03
Posted by 12345t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