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에서 거주중인 소년. 강건한 성격의 열혈한. 너무 뜨거워서 꼴보기 싫은 면도. 또한 부탁받으면 싫다곤 말하지 않는다. 특히 여자아이의 부탁은 최우선. 독선적이지만 정의감이 두터워서 주변아이들을 반쯤 억지로 부리고 있다. 악을 증오하는 마음은 누구에게도지지 않기 때문에, 새큐리티가 될수밖에 없다고 결정. 생각하는 것보다 느끼는대로 행동하는 타입으로 무심코 손이 나가 버리는 일도 흔하다. 정의를 행사하기위해선 힘이 필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일단은 강해지고싶어 하고 있다. 깊이 생각도없이 소년 새큐리티대 설립을 계획하고 있는 모양이다.
* 4,5편에서는 TF 듀얼리스트 69, 72.
* 소년 우시오같은 성격. 이런 애가 커서 우시오같은 사람이 되는 것이다(…)
* TF5때 언급한 듀얼격투술…은 애니메이션에도 나오나? 참고로 나츠노 히나타때 플레이어가 선보였다.
이토 야스히사 신뢰도 1000 이벤트
[이토 야스히사] 어이! ■■ 계속 자지말고 일어나! 자, 거기서 똑바로 서서 경례!
[이토 야스히사] 오 제법 폼이 나는데 어린애라고 할만한 나이도 아니지만… 뭐, 됐어! 합격!
[이토 야스히사] 자, 얼른 이 뱃지를 가슴에 붙이고!
[이토 야스히사] 이거? 이건 소년새큐리티대의 대원 뱃지야!
[이토 야스히사] 소년 새큐리티대란건 이 시티의 평화를 지키는 정의의 조직! 대장은 물론 바로 나! 넌 명예로운 대원No.1 자리를 주지!
[이토 야스히사] 모르는건 당연해. 내가 막 만든거니까
[이토 야스히사] 요근래 세상 어른들한테만 못맡겨두겠어 앞으론 우리들 아이들의 손으로 이 시티의 평화를 지켜가는거야!
[이토 야스히사] 음, 멤버는 지금부터 모은다! 그걸 위해선, 역시 모두가 소년 새큐리티대의 존재를 알아줘야돼! 이몸이 WRGP에서 우승하면 입대희망자도 모이겠지!
[이토 야스히사] 그러니까 우리들의 첫 임무는 WRGP 우승으로 결정! 알았으면, 냉큼 출동! 카하하핫!!
이토 야스히사 신뢰도 2000 이벤트
[이토 야스히사] 어이! ■■ 계속 자지 말고 일어나!
[이토 야스히사] 자! 인사 잊지말고! 차렷! 경례!
[이토 야스히사] 좋아! 그럼, 조례라도 하자!
[이토 야스히사] 요전 시합 우리들의 대활약으로 대성황이였지! 이거라면 멤버 모집도 낙승일것같아! 그렇지, 오늘 본부의 높은 사람들이 회장에 오는것같아
[이토 야스히사] 소년 새큐리티대의 존재를 확실히 어필해주자구!? 지금은 아직 치안유지국비공인 조직이지만
[이토 야스히사] 인정만 받으면 분명 활약의 자리도 늘어날거야! 이런 찬스는 좀처럼 없으니까
[이토 야스히사] 기합 단단히 넣고 간다! 알았으면 얼른 출동! 카하하핫!!
이토 야스히사 신뢰도 3000 이벤트
[이토 야스히사] 어어이! ■■! 계속 자지말고일어나!
[이토 야스히사] 자! 인사 잊지말고! 차렷, 경례! 하지만, 요전번엔 깜짝 놀랬어 설마 그런곳에서 치안유지국 장관과 친구가 될줄이야
[이토 야스히사] ……… 그런 쬐끄만 사람이 장관이라도 괜찮은거지?
[이토 야스히사] 아, 아냐 사람은 겉보기만으로 평가해선 안돼! 뭐, 정식으로 인정받진 못했지만 소년 새큐리티 대의 존재는 충분히 어필했다고 생각해
[이토 야스히사] 그래! 슬슬 새 멤버도 늘릴 셈이야 이 몸의 활약을 본 녀석들이 자기도 들어오고 싶다고 난리라서. 그러면 넌 그녀석들의 선배가 된다구?
[이토 야스히사] 헤헷! 꼴사나운 모습을 보일순없지 오늘도 기합 넣어서 가자! 알았으면 당장 출동! 카하핫!!
이토 야스히사 신뢰도 4000 이벤트
[이토 야스히사] 어이! ■■! 계속 자지말고 일어나! 참나, 이몸도 졸린데…
[이토 야스히사] 자! 인사 잊지말고! 차렷, 경례! 그래, 새로 입대한 녀석들 대원뱃지를 만드느라 조금 수면부족이야
[이토 야스히사] 그치만 봐 이만큼 만들었으니 당분간 괜찮겠지
[이토 야스히사] ………
[이토 야스히사] 전부 형태가 다르다니, 거야 당연하지 이 뱃지는 내 수제니까 세계에 단 하나밖에없는 레어 아이템이라구!
[이토 야스히사] 거, 겉보긴 아무래도 좋아! 중요한건 이걸 달고 있는 녀석들의 마음이잖아?! 소년 새큐리티대란건 말야 강자에게 누르고, 약자를 돕는게 모토야
[이토 야스히사] 지금은… 그렇지 남들을 괴롭히는 아이를 퇴치하는게 가장 큰 임무랄까 혼자선 약해서 아무것도 못하는 녀석이래도 도와줄 동료가 잔뜩 있으면 어찌되겠지?
[이토 야스히사] 이 몸은 그런 녀석들에게 희망을 주고 싶을 뿐이야 이 몸 역시 아직 꼬맹이지만 너랑 힘을 합쳐 오늘까지 올라왔잖아?
[이토 야스히사] 오늘은 결승전이라구? 정말, 이러면 우승할수밖에 없지?! 그래서, 시합을 보는 녀석들에게 동료의 소중함을 가르쳐주자! 알았으면 얼른 출동! 가자구, ■■!!
이토 야스히사 엔딩
[이토 야스히사] 캬하핫! 우승이라구, ■■! 소년 새큐리티대의 첫임무로선 대성공이지?!
[이토 야스히사] 그래! 입대 희망자들도 잔뜩 모였어! 너무 많아서 이름이나 얼굴도 못외울 정도야 이거, 사진붙은 명부같은걸 만들어야겠어
[이토 야스히사] 카하핫! 앞으론 바빠질것같아!
[이토 야스히사] 저기, ■■ 지금까지 난 얼른 어른이 돼서 새큐리티에 들어가고 싶단 생각만했어 하지만 새큐리티에 들어가지않아도 시티의 평화를 지킬 순 있어
[이토 야스히사] 그래, 이제 조급해하지않을래 이몸은 지금의 내가 할 수 있는걸 하나씩 해나가면 돼 그를 위한 동료도 늘었고 의지가 되는… 파트너도 있어
[이토 야스히사] ■■! 앞으로도 이몸과 함께 시티의 평화를 지켜나가자!
[이토 야스히사] ………
[이토 야스히사] 카하핫! 잘 아네! 그럼, 가자! ■■!
[이토 야스히사] 시티의 평화를 지키기위해 오늘도 소년 새큐리티대 출동!!